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송은이 “갑자기 백수 돼…1년 넘게 섭외 끊겨 회사 설립” (‘유퀴즈’)

스타투데이 이세빈 스타투데이 기자(sebin_0525@naver.com)
원문보기
‘유 퀴즈 온 더 블럭’. 사진 I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방송 캡처

‘유 퀴즈 온 더 블럭’. 사진 I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방송 캡처


코미디언 송은이가 회사를 설립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30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는 송은이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송은이는 2015년 팟캐스트를 시작으로 컨텐츠랩 비보를 설립했다고 밝혔다. 당시 송은이는 활발하던 방송 활동이 다 끊겨 회사를 설립하게 됐다고.

송은이는 “갑자기 백수가 됐는데 백수가 된 걸 1년 있다가 알았다. 우리는 일이 많을 때도, 적을 때도 있지 않냐. 개편의 흐름을 타다가 나를 불러주겠지 했는데 1년이 지났더라”라고 말했다. 이어 “내가 빨리 접하게 된 게 뉴미디어고 마침 편집도 배우고 있어서 자연스럽게 하게 됐다”고 했다.

이에 유재석은 “초창기에는 송은이가 촬영, 편집 등을 다 하다 보니까 당시에 연락하면 ‘뭐 배우고 있다’라고 했다”고 증언했다.

한편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5분 방송된다.

[이세빈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2. 2삼성생명 우리은행
    삼성생명 우리은행
  3. 3브라이언 노키즈존
    브라이언 노키즈존
  4. 4쿠팡 수사 외압 의혹
    쿠팡 수사 외압 의혹
  5. 5스키즈 필릭스 순금 선물
    스키즈 필릭스 순금 선물

스타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