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7.6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54세 늦깎이 아빠' 박수홍, 딸 발달 고민 "우리 애가 느리다" (슈돌)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박슬기를 만난 박수홍이 딸 재이의 발달과 관련해 고민을 털어놨다.

30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에서는 반백살 아빠 박수홍이 딸 재이양의 일상이 그려졌다.

박수홍은 딸 재이와 함께 소원하던 놀이동산 데이트를 나섰다. 박수홍은 딸을 반겨주는 시민들의 뜨거운 관심에 "재이를 다 알아보시더라. 박수홍이라고 안 부르고 재이 아빠라고 부르더라. 사랑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또 박수홍은 퍼레이드를 보고 흥겨워하는 재이의 모습에 "음악의 피는 이어진다"며 좋아했다.



박수홍의 집에 깜짝 손님도 찾아왔다. 박슬기와 지난해 3월 태어난 둘째 딸 리예였다. 10월 생인 박수홍의 딸 재이와 7개월 차이가 나는 용띠 친구였다. 박수홍은 "용띠 동갑이잖아. 둘이 커서 좋은 친구가 되면 정말 좋겠다"고 흐뭇해했다.

박수홍의 반려견 다홍이도 만났다. 고양이를 가까이에서 처음 본 리예는 무서워하다가도 재이가 다홍이를 만지자 다가가 다홍이를 쓰다듬으며 좋아했다.

박수홍은 박슬기에게 "우리 애 배밀이가 느리다"며 고민을 털어놨다. 이에 박슬기는 "리예는 배밀이 없이 기었고 걷는 거 없이 뛰었다"고 말하며 걱정을 덜어줬다. 이어 "리예도 배밀이가 조금 늦어서 앞에 간식을 두고 연습했다"고 조언했다.

사진 = KBS 2TV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최홍만 유퀴즈 출연
    최홍만 유퀴즈 출연
  2. 2김준호 아들
    김준호 아들
  3. 3장영란 한창 한의원
    장영란 한창 한의원
  4. 4울산 고베 경기 패배
    울산 고베 경기 패배
  5. 5기성용 외모
    기성용 외모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