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5.7 °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63세' 톰 크루즈, 26살 연하 여배우와 열애?…손잡고 데이트 포착

머니투데이 김소영기자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톰 크루즈가 26살 연하 아나 데 아르마스와 데이트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사진=인스타그램 갈무리

톰 크루즈가 26살 연하 아나 데 아르마스와 데이트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사진=인스타그램 갈무리



할리우드 배우 톰 크루즈(63)가 26살 연하 배우 아나 데 아르마스(37)와 데이트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미국 연예 매체 TMZ는 29일(현지 시간) 톰 크루즈와 아나 데 아르마스가 손잡고 걷는 사진을 공개하며 "두 사람이 마침내 열애설을 인정한 듯하다"고 보도했다. 이들은 올 초부터 열애설이 불거졌으나 관계를 인정하지 않았다.

톰 크루즈와 아나 데 아르마스는 지난 주말 영국 런던에서 오아시스 콘서트를 관람한 후 미국 버몬트주의 작은 마을 우드스톡으로 여행을 떠났다. 두 사람은 이곳에서 여느 커플처럼 데이트하며 시간을 보낸 것으로 전해졌다.

톰 크루즈는 1987~1990년 배우 미미 로저스, 1990~2001년 니콜 키드먼, 2006~2012년 케이티 홈즈와 결혼생활을 했으나 이혼했다. 톰 크루즈는 케이트 홈즈와 이혼한 뒤로는 사생활을 철저히 감춰 왔다.

아나 데 아르마스는 쿠바 출신으로 영화 '나이브스 아웃' '007 노 타임 투 다이' 등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그는 2020년부터 약 1년간 16세 연상 배우 겸 감독 벤 애플렉과 공개 연애를 하다 헤어졌다.

아나 데 아르마스는 오는 8월6일 개봉하는 영화 '발레리나'에서 이브 역을 맡아 키아누 리브스와 호흡을 맞췄다. 톰 크루즈와도 심해를 배경으로 한 초자연 스릴러 영화 '디퍼(Deeper)'에 함께 출연할 계획인 것으로 전해졌다.

김소영 기자 ksy@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수현 미성년 교제 논란
    김수현 미성년 교제 논란
  2. 2검사 집단 퇴정 감찰
    검사 집단 퇴정 감찰
  3. 3김민석 광주 골목경제
    김민석 광주 골목경제
  4. 4검사 집단 퇴정
    검사 집단 퇴정
  5. 5정준하 이순재 추모
    정준하 이순재 추모

머니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