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아린 친구' 배우 이한주, 아이돌 연습생 시절 성폭행 피해 신고..그런데 묻혔다 (S라인)

OSEN
원문보기

[OSEN=박소영 기자] 배우 이한주가 웨이브(Wavve) 오리지널 드라마 ‘S라인’에 출연, 사건의 중심에 선 윤지나 역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한주는 25일 공개된 ‘S라인’ 5회에서 방주고등학교 학생이자 아이돌 지망생 윤지나로 등장했다. 성적 관계를 맺은 사람들에게 생기는 ‘S라인’을 볼 수 있는 능력을 지닌 신현흡(아린)과 같은 반인 윤지나는 경찰에 성폭력 피해 사실을 신고했지만, “성경험이 없다”는 진술과 달리 4개의 S라인이 드러나면서 사건이 무고로 종결될 위기에 놓였다.

그러나 “불과 일주일 전까지만 해도 윤지나에게 S라인이 없었다”는 신현흡의 말을 들은 형사 한지욱(이수혁)이 다시 수사에 착수하며, 참혹한 진실을 마주하게 된다.

이한주는 아이돌 연습생의 깜찍한 비주얼과 성폭행 사실을 신고하며 피폐해진 모습, 그리고 자신의 말을 믿어주지 않는 절망감까지 다양한 모습을 입체적으로 표현하며 극의 몰입도를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앞서 드라마 ‘구경이’에서 이영주 역으로 눈도장을 찍은 뒤, 영화 ‘빅토리’ 속 치어리딩 동아리 ‘밀레니엄 걸즈’ 팀원 유리 역으로 청량한 매력을 더했던 이한주는 이번 ‘S라인’에서 또 한 번 변신에 성공하며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입증했다.

이한주는 “다소 어려운 역할이었지만 드라마의 완성도를 위해 최선을 다해 연기했다”라며, “극중 윤지나 사건을 흥미진진하게 몰입해주신 시청자들께 감사드리며, 새로운 작품을 통해 더욱 색다른 모습으로 인사드리겠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comet568@osen.co.kr

[사진] 웨이브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원숙 컨디션 난조
    박원숙 컨디션 난조
  2. 2윤정수 원진서 결혼
    윤정수 원진서 결혼
  3. 3통일교 특검 수사
    통일교 특검 수사
  4. 4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5. 5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