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배우라는데 이민우 머리채 웬말?..결혼 입막음 800만원 보낸 연예인 일파만파[Oh!쎈 이슈]

OSEN
원문보기

[OSEN=박소영 기자] 남자 연예인의 이중 교제 의혹과 함께 ‘입막음용 위로금’ 800만 원을 받았다는 폭로 글이 등장해 온라인이 들썩이고 있다.

지난 28일 직장인 익명 커뮤니티 블라인드에는 "전 남자친구 소속사에서 800만 원 보냈다"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작성자 A씨는 글을 통해 자신이 과거 교제했던 남자 연예인이 이중 교제를 했으며, 이를 무마하려는 듯 소속사에서 위로금 명목으로 800만 원을 제안해 입금까지 했다고 주장했다.

A씨는 "반년 내로 예능 나와서 새 여자친구랑 결혼준비 과정 공개할 건데, 날짜가 잘 안 맞을 거라고 사전 위로금 명목으로 800만원 보낸다고 연락이 왔다"며 "무슨 의미인지 정확히 말해달라고 하니 날짜가 나랑 헤어지기 전으로 나올 수 있대. 환승이별했다는 거지. 바람 핀 것이거나"라고 설명했다.

또한 A씨는 “굳이 언급하지 말아주길 바란다면서 어차피 결혼까지 안 갈 생각 아니었냐고 하더라. 입금된 800만원 돌려줄까. 내가 그 사람과 헤어지든 결혼하지 않든 그건 우리 사이의 일이지. 알고보니 양다리였고 그거에 대한 입막음 800만원 거부하는 건 내 자유 아니냐. 너무 화나고 슬프고 아파서 내일 출근 못할 것 같아 일단 연차 내놨다"고 밝혔다.

이후 온라인에서는 '누구냐'는 궁금증이 폭발했고, 일부 누리꾼들은 구체적인 인물을 지목하며 추측을 이어가고 있다. 하지만 문제는 해당 글의 모든 내용이 익명에 기대고 있다는 점. 아직 소속사 측 입장이나 사실관계 확인도 전혀 이뤄지지 않은 상황이다.

다만 글쓴이는 "핫한 배우는 아닌데 30살 이상이면 이름 듣고 알 사람"이라고 댓글로 부연해 누리꾼들의 물음표가 더욱 쏟아지고 있다. 일각에서는 최근 깜짝 결혼 소식을 발표한 신화 이민우를 언급했지만 글쓴이가 배우라고 표현한 만큼 익명의 피해 연예인들이 더 생길 조짐이다.


/comet568@osen.co.kr
[사진] OSEN DB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2. 2한학자 통일교 조사
    한학자 통일교 조사
  3. 3박근형 이순재 별세
    박근형 이순재 별세
  4. 4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5. 5손흥민 리더십
    손흥민 리더십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