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디스패치 언론사 이미지

아이브, 30일 日 신보 발매…'비 올라잇', 11개월만 컴백

디스패치
원문보기

[Dispatch=이명주기자] 아이브가 열도 팬심 공략에 나선다.

아이브는 30일 각종 음악 플랫폼에 일본 3번째 앨범 '비 올라잇'(Be Alright)을 발매했다. 전작 '얼라이브'(ALIVE) 이후 약 11개월 만의 신보다.

총 6개 트랙으로 구성했다. 동명의 타이틀곡과 NTV '다메마네!-안 팔리는 탤런트, 매니지먼트 합니다!' OST인 '데어 미'(DARE ME)를 실었다.

기존 히트곡을 새롭게 해석했다. 정규 2집 수록곡 '아센디오'(Accendio), '블루 하트'(Blue Heart), '와우'(WOW) 일본어 버전 등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비 올라잇'은 경쾌하고 힘 있는 사운드와 다채로운 보컬이 조화된 곡이다.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고, 전진하겠다는 메시지를 녹였다.

이들은 지난 2022년 10월 일본에서 정식 데뷔했다. 첫 싱글 '일레븐'(ELEVEN)으로 일본 레코드협회 '골드 디스크'(Gold Disc)에 이름을 올렸다.


신인으로는 이례적인 행보였다. 데뷔 한 달 만에 NHK 연말 가요 축제 '홍백가합전'에 출연했다. 지난해에는 월드 투어를 통해 도쿄돔에 입성했다.

올해에도 활발한 현지 활동을 이어간다. 아이브는 일본 4개 도시에서 팬 콘서트를 가졌다. 총 10만 관객을 동원, 뜨거운 인기를 다시금 증명했다.

이들은 오는 9월 '록 인 재팬 페스티벌 2025'(ROCK IN JAPAN FESTIVAL) 첫 출연을 앞뒀다. 지난해 '서머 소닉'에 이어 떼창을 이끌 계획이다.


한편 아이브는 30일 오후 8시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2025 쿠팡플레이 시리즈' 1경기에서 시축, 하프타임 공연을 펼친다.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2. 2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3. 3전현무 기안84 대상
    전현무 기안84 대상
  4. 4삼성생명 신한은행 경기 결과
    삼성생명 신한은행 경기 결과
  5. 5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디스패치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