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주말은 류혜영 꺼…‘착한 사나이→서초동’ 금토일 완전 정복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JTBC ‘착한 사나이’, tvN ‘서초동’ 류혜영. 사진| JTBC, tvN

JTBC ‘착한 사나이’, tvN ‘서초동’ 류혜영. 사진| JTBC, tvN



[스포츠서울 | 서지현 기자] 배우 류혜영이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안방극장을 책임지고 있다.

배우 류혜영은 금∙토∙일 주 3일 연속 브라운관을 장악하며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먼저 JTBC 금요시리즈 ‘착한 사나이’에서 류혜영은 바람 잘 날 없는 박석철(이동욱 분) 삼 남매의 막내이자 최고 엘리트로 손꼽히는 박석희를 맡았다.

박석희는 남다른 식구들의 아우라에도 밀리지 않는 깡과 같은 병원에서 오랜 시간 비밀 연애를 이어온 장기홍(문태유 분)과의 갈등, 또 친구인 강미영(이성경 분)에게는 한없이 따뜻한 면모까지 다채로운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이어 tvN 토일드라마 ‘서초동’에서는 8년 차 변호사 배문정으로 분해 또 다른 매력을 발산 중이다. 8년차 변호사다운 ‘알잘딱깔센(알아서 잘, 깔끔하고 센스있게)’ 본업 모먼트는 물론, 직장인으로서 임신으로 인한 고민과 복잡한 마음을 섬세하게 그려내며 직장인의 초상을 담아내고 있다.

이처럼 류혜영은 하루 간격으로 방송되는 두 작품을 통해, 매 회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서로 다른 장르와 인물을 오가며 매 순간 몰입도를 잃지 않는 류혜영이 그려갈 앞으로의 활약에 기대감이 모인다.

‘착한사나이’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50분 2회 연속 방송되며, ‘서초동’은 매주 토,일요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sjay0928@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탁재훈 추성훈 신스틸러상
    탁재훈 추성훈 신스틸러상
  2. 2백악관 황금열쇠
    백악관 황금열쇠
  3. 3당일배송 우리집
    당일배송 우리집
  4. 4강태오 김세정 베스트 커플상
    강태오 김세정 베스트 커플상
  5. 5김남희 조연상 수상소감
    김남희 조연상 수상소감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