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배틀그라운드, 부가티와 몰입형 콜라보... 8월부터 '시론' 주행 가능

MHN스포츠 고동우
원문보기

(MHN 이주환 기자) 배틀그라운드가 명품 하이퍼카 브랜드 부가티와 손잡고 현실감 넘치는 몰입형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인다.

㈜크래프톤은 자사 배틀로얄 게임 '배틀그라운드(PUBG: BATTLEGROUNDS)'가 프랑스의 하이퍼카 브랜드 '부가티(BUGATTI)'와 협업해 '부가티 시론(CHIRON)'을 인게임 차량으로 공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오는 8월 13일 PC 라이브 서버, 8월 21일 콘솔 라이브 서버에 순차적으로 적용된다. 전 세계 이용자들은 배틀그라운드에서 부가티 시론의 상징적인 디자인과 주행 성능을 그대로 체험할 수 있다.

배틀그라운드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프리미엄 차량 브랜드와의 협업을 이어오고 있으며, 다양한 IP와의 협업을 통해 게임 플레이 경험을 확장해왔다. 이번 프로젝트는 현실감을 강화한 차량 콘텐츠를 중심으로, 몰입도 높은 게임 플레이를 목표로 한다.

제작진은 "프리미엄 차량 콘텐츠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점은 이용자에게 얼마나 현실적인 몰입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가"라며 "실제 차량의 고증을 살린 디테일과 외장 색상, 인테리어 옵션 등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요소를 직접 적용해 '나만의 차'를 만들어보는 경험이 곧 PUBG만의 차별화된 즐거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개성 있는 다양한 IP가 배틀그라운드 세계에 녹아드는 과정을 보는 것은 제작자로서도 매우 설레는 일"이라며 "앞으로도 이용자 피드백을 바탕으로 장기적으로 사랑받는 컬래버레이션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부가티' 협업 관련 자세한 정보는 배틀그라운드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크래프톤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민정 이병헌 션 리차드
    이민정 이병헌 션 리차드
  2. 2그린란드 지정학적 갈등
    그린란드 지정학적 갈등
  3. 3아시안컵 한일전 패배
    아시안컵 한일전 패배
  4. 4이재명 가짜뉴스 개탄
    이재명 가짜뉴스 개탄
  5. 5김하성 부상 김도영
    김하성 부상 김도영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