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빵먹다살찐떡 ‘양유진’, ‘첫, 사랑을 위하여’ 캐스팅…이숙 역 출연 확정

텐아시아
원문보기


빵먹다살찐떡 ‘양유진’이 tvN 새 월화드라마 ‘첫, 사랑을 위하여’(연출 유제원, 극본 성우진, 기획·제작 스튜디오드래곤·쇼러너스)에 캐스팅됐다.

2025년 8월 4일 첫 방송 예정인 tvN 새 월화드라마 ‘첫, 사랑을 위하여’는 예상치 못하게 인생 2막을 맞이한 싱글맘과 의대생 딸이 내일이 아닌 오늘의 행복을 살기로 하면서 마주하는 끝이 아닌 첫, 사랑의 이야기를 그린다. 때로는 유쾌하고, 때로는 설레거나 찡하기도 한 이들의 선물 같은 이야기가 진한 공감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엄마친구아들’ ‘일타 스캔들’ ‘갯마을 차차차’ 등 따스한 감성이 녹여진 로맨스로 큰 사랑을 받은 유제원 감독이 연출을 맡았고, 참신한 필력의 성우진 작가가 집필을 맡아 기대를 높인다.

극 중 양유진은 효리의 죽마고우 친구 ‘이숙’ 역으로 분한다. 숙이는 효리와 ‘둘이 죽고 못 사는 사이’로 ‘좋을 때도 힘들 때도 무조건 옆에 있어 주는 친구 이상’으로 활약하며 극의 활력을 더할 예정이다.

‘첫, 사랑을 위하여’를 통해 안방극장에 당찬 출사표를 던질 양유진을 향한 관심도 점점 더 고조되고 있는 상황이다. 특히 양유진은 크리에이터로 이목을 집중시켰던 바 있다. 그동안 안정적인 생활 연기는 물론 작품에 활력을 더하는 풍부한 감정연기로 이목을 사로잡고 있는 그가 새 작품 ‘첫, 사랑을 위하여’에서는 어떤 강렬한 존재감으로 또 한 번 시청자들을 놀라게 할지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한편, 양유진이 출연하는 tvN 새 월화드라마 ‘첫, 사랑을 위하여’는 오는 8월 4일 (월) 저녁 8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눈옷 입은 인제 자작나무숲
    눈옷 입은 인제 자작나무숲
  2. 2안세영 말레이시아 오픈 우승
    안세영 말레이시아 오픈 우승
  3. 3FC안양 임완섭 권우경
    FC안양 임완섭 권우경
  4. 4박나래 갑질 의혹
    박나래 갑질 의혹
  5. 5이준석 연석회담 수용
    이준석 연석회담 수용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