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공식] '거미♥' 조정석, 결혼 7년 만에 경사 터졌다…'좀비딸' 2025년 최고 사전 예매량 경신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김세아 기자]
/ 사진=텐아시아DB

/ 사진=텐아시아DB



배우 조정석 주연의 영화 '좀비딸'이 2025년 최고 사전 예매량 경신 했다.

영화 '좀비딸'(제공/배급 NEW, 제작 스튜디오N, 감독 필감성)은 이 세상 마지막 남은 좀비가 된 딸을 지키기 위해 극비 훈련에 돌입하는 딸바보 아빠의 코믹 드라마.

30일 오전 8시 기준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좀비딸'이 사전 예매량 36만장을 넘어서며 2025년 개봉작 중 최고치를 경신,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다.

/ 사진=NEW 제공

/ 사진=NEW 제공



이러한 흥행의 중심에는 조정석이 있다. 조정석은 앞서 유튜브 채널 '에픽하이', '집대성', '핑계고', '채널 십오야' 등에 출연, 적극적이고 열정적인 모습으로 '좀비딸' 홍보에 나섰다. 특히 조정석이 단독 게스트로 출연한 '에픽하이' 영상은 공개 직후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에 오르며 폭발적인 화제를 모으기도.

더해 개봉 전 주말 부산, 대구서 진행된 무대인사와 미니 GV서 관객들과 가까이 소통하는 것은 물론 관객수 공약으로 내건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소다팝' 챌린지를 맛보기로 선보이는 등 대중의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 사진=NEW 제공

/ 사진=NEW 제공



뿐만 아니라 예능 프로그램 SBS '틈만나면'에 '틈 친구'로 출연, 거침없는 절친 몰이와 예능 코칭으로 유연석을 넉다운 시키는 것은 물론 조여정과 함께 '좀비딸' 홍보에 열을 올렸다.


이러한 조정석의 열혈 홍보 행보는 극장으로 향하는 관객들의 발걸음을 더욱 재촉하고 있다. 스크린을 넘어 예능 프로그램, 유튜브, 무대인사, 미니 GV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관객들에게 인사를 건네고 있는 조정석의 뜨거운 홍보 열정으로 '좀비딸'의 흥행 바람은 계속될 전망이다.

한편, 조정석 주연의 영화 '좀비딸'은 전국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2. 2한학자 통일교 조사
    한학자 통일교 조사
  3. 3박근형 이순재 별세
    박근형 이순재 별세
  4. 4강민호 FA 계약
    강민호 FA 계약
  5. 5이혜훈 발탁 탕평인사
    이혜훈 발탁 탕평인사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