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31.0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강다니엘, 솔로 데뷔 첫 남미 투어 확정…지구 한바퀴 돈다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사진=ARA

사진=ARA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가수 강다니엘이 솔로 데뷔 최초로 남미 투어를 펼친다.

30일 소속사 에이라(ARA)는 '2025 강다니엘 라탐 투어-액트: 뉴 에피소드(2025 KANGDANIEL LATAM TOUR-ACT:NEW EPISODE)' 공식 포스터를 공개하며 공연 일정을 알렸다. 아시아, 유럽, 미국 투어에 이어 남미까지 루트를 확장하며 강다니엘의 글로벌 영향력을 입증하는 무대다.

이는 솔로 아티스트 데뷔 이후 처음으로 남미 무대를 밟는 역사적 발걸음이다. 강다니엘은 9월 26일 아르헨티나의 부에노스아이레스를 시작으로 28일 브라질 상파울루, 30일 멕시코시티를 차례로 거친다. 강다니엘과 남미 팬에게 모두 한차원 높은 도약점이 될 순간이다.

앞서 강다니엘은 9월 3일부터 워싱턴, 뉴욕, 시카고, LA 등 12개 도시를 거치는 대규모 미국 투어 소식을 알려 뜨거운 조명을 받았다. 2년 만에 팝의 본진을 거쳐 곧바로 남미 팬들과 직접 대면하는 여정이다.

이와 함께 중국에서도 데뷔 최초로 팬미팅을 가진다. 8월 22일 '2025 강다니엘 팬미팅 인 항저우(2025 KANGDANIEL FANMEETING IN HANGZHOU)' 일정이 가장 먼저 공개되면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는 가운데, 추가적으로 중화권 주요 도시들을 찾아간다. 자세한 일정과 세부 정보는 현지 플랫폼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전 세계 팬들과 연결고리를 이어가는 강다니엘의 야심찬 발걸음은 서울부터 시작이다. 오는 8월 9~10일 서울 방이동 올림픽홀에서 '액트: 뉴 에피소드(ACT:NEW EPISODE)'를 연다. 여름보다 더 뜨거운 강다니엘의 무대가 전 세계에서 펼쳐질 전망이다.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빌 게이츠 유퀴즈
    빌 게이츠 유퀴즈
  2. 2유재석 탈세 논란
    유재석 탈세 논란
  3. 3장동혁 국민의힘 대표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
  4. 4시애틀 롤리 50홈런
    시애틀 롤리 50홈런
  5. 5트럼프 연준 이사 해임
    트럼프 연준 이사 해임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