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확신의 메기녀' 홍자, '오만추3' 깜짝 등장에....남자 출연자 '술렁'

MHN스포츠 이윤비 기자
원문보기

(MHN 이윤비 기자) 가수 홍자가 '오래된 만남 추구'에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28일 방송된 KBS Joy, KBS 2TV, GTV 예능 '오래된 만남 추구'(이하 '오만추3')에서는 '확신의 메기녀' 홍자가 등장해 반전을 맞이했다.

오만추 3기의 마지막 메기녀로 등장한 트로트 가수 홍자는 깜짝 등장으로 출연자들과 MC들의 이목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평소와 다른 상큼한 스타일로 등장한 홍자는 첫인사부터 엉뚱한 매력을 발산하며 현장을 폭소케 했고, 단숨에 분위기를 반전시켰다.

특히 MC 솔비는 "진짜 홍자 씨가 나오니까 이제야 연애 프로그램 같아요"라며 설렘 가득한 소감을 전했고, 황보 역시 "상큼하다"라며 깊이 공감했다.



홍자의 등장에 남성 출연진들도 술렁이기 시작했다. 이들은 연신 시선을 빼앗기며, 적극적인 호감 표현을 아끼지 않았다. 마지막 메기녀로 등장한 홍자는 단숨에 중심 인물로 떠오르며 '오만추3'의 후반전을 더욱 기대하게 만들었다.

제작진은 "홍자의 출연으로 프로그램의 매력이 한층 더 다채로워졌다"며 "앞으로 어떤 관계들이 형성될지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오만추3'는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50분 KBS Joy와 KBS2, GTV에서 동시 방송한다.

사진=KBS2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쿠팡 압수수색
    쿠팡 압수수색
  2. 2이재명 해수부 업무보고
    이재명 해수부 업무보고
  3. 3성탄절 강추위
    성탄절 강추위
  4. 4러시아 장성 폭사
    러시아 장성 폭사
  5. 5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