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롯데호텔 시그니엘 서울, 프라이빗 다이닝 멤버십 출시

머니투데이 김온유기자
원문보기
시그니엘 클럽/사진제공=롯데호텔앤리조트

시그니엘 클럽/사진제공=롯데호텔앤리조트


시그니엘 서울의 프라이빗 멤버십 레스토랑 시그니엘 클럽(SIGNIEL CLUB)이 업그레이드된 '시그니엘 클럽 블랙(SIGNIEL CLUB BLACK)' 멤버십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시그니엘 클럽'은 서울 도심의 스카이라인이 한눈에 들어오는 롯데월드타워 107층에 위치한 프라이빗 멤버십 전용 레스토랑이다. 2인부터 20인까지 수용 가능한 다이닝 룸과 전담 버틀러의 세심한 서비스, 한식과 중식, 일식 등 다채로운 미식을 통해 차별화된 다이닝 경험을 제공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시그니엘 클럽 블랙'은 기존 550만원(VAT 포함) 멤버십을 업그레이드한 상위 버전으로, 연회비는 770만원(VAT포함)이다.

가장 큰 특징은 서브 카드(Sub-Card) 특전으로, 최대 2인까지 멤버십 혜택을 함께 누릴 수 있다는 점이다. 기존 550만원 멤버십에서 220만원을 추가하면 메인 가입자 외 1인이 동일한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서브 카드는 메인 가입자가 지정한 기명 1인 명의로 발급 받을 수 있으며, 최초 1회 발급 뒤 명의 변경·양도가 불가하다.

기존 멤버십에서 제공되던 혜택도 대폭 강화했다. 런치·디너 각 2인 이용권은 4인으로 확대했으며, 시그니엘 서울 프리미어 객실 숙박권은 시그니엘 서울 디럭스 스위트 객실 숙박권으로 업그레이드됐다. 이외에도 시그니엘 서울의 객실 30% 할인, 연회 10% 할인, 리트릿 시그니엘 스파 10% 할인 등 혜택은 동일하게 제공된다.

시그니엘 서울 관계자는 "소중한 분들과 멤버십의 가치와 혜택을 함께 나누실 수 있도록 서브 카드 특전을 도입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깊은 유대감을 바탕으로 국내 프라이빗 다이닝 멤버십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겠다"고 전했다.

김온유 기자 onyoo@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LAFC
    손흥민 LAFC
  2. 2아이브 안유진 가요대전
    아이브 안유진 가요대전
  3. 3미르 결혼식 논란
    미르 결혼식 논란
  4. 4윤종신 건강 악화
    윤종신 건강 악화
  5. 5파워볼 복권 당첨
    파워볼 복권 당첨

머니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