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좀비딸' 오늘 개봉…웹툰 찢고 나온 싱크로율 포스터 공개

이데일리 김보영
원문보기
이윤창 작가가 직접 그려…익숙한 원작 감성, 영화와 결합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압도적 예매율 1위를 기록하고 있는 화제작 ‘좀비딸’(감독 필감성)이 오늘 개봉을 맞아 원작자 이윤창 작가가 직접 그린 싱크로율 포스터를 공개했다.


올해 개봉작 중 사전 최고 예매량을 기록하며 여름 극장가 접수에 나선 영화 ‘좀비딸’이 오늘(30일) 개봉을 맞아, 원작자 이윤창 작가가 직접 그린 싱크로율 포스터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영화 ‘좀비딸’은 이 세상 마지막 남은 좀비가 된 딸을 지키기 위해 극비 훈련에 돌입한 딸바보 아빠의 코믹 드라마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영화 ‘좀비딸’의 메인 포스터 속 배우들의 모습을 원작 네이버웹툰 캐릭터들로 재현한 특별 버전으로, 웹툰을 ‘찢고 나온’ 배우들의 놀라운 싱크로율을 다시 한번 실감케 한다. 이윤창 작가 특유의 유쾌하고 친근한 그림체로 완성된 이번 포스터에는 조정석, 이정은, 조여정, 윤경호, 최유리가 맡은 캐릭터들이 생생하게 그려졌으며, 웹툰 팬들에게 익숙한 감성과 영화의 분위기를 절묘하게 결합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언제 어디서든 좀비딸 길들이기에 진심인 정환(조정석 분)을 비롯해, 트레이드마크인 효자손을 든 할머니 밤순(이정은 분), 해맑게 웃음을 터뜨리는 연화(조여정 분), 투박한 매력의 동배(윤경호 분), 무서운 척하지만 귀엽기만 한 좀비딸 수아(최유리 분), 그리고 시크한 표정의 고양이 애용이까지. 원작 캐릭터와 실사 배우들을 비교하는 재미는 물론, 원작 특유의 정서와 유머 코드까지 고스란히 담아내며 영화 개봉을 기다려온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조정석, 이정은, 조여정, 윤경호, 최유리까지 원작을 찢고 나온 캐스팅과 이들이 빚어내는 환상적인 케미로 무장한 영화 ‘좀비딸’은 바로 오늘부터 전국 극장에서 관객들과 만난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혜진 아바타
    한혜진 아바타
  2. 2김우빈 신민아 결혼
    김우빈 신민아 결혼
  3. 3김종국 송지효 런닝맨
    김종국 송지효 런닝맨
  4. 4현빈 손예진 아들
    현빈 손예진 아들
  5. 5이준석 공천개입 의혹
    이준석 공천개입 의혹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