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한혜진♥기성용 "반반 닮은" 딸, 경기장서 포착…"배우상"·"분위기 美쳤다" 난리 [엑's 이슈]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배우 한혜진과 축구선수 기성용의 10살 딸의 근황이 전해져 화제다.

29일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한혜진과 딸 시온 양이 어느 경기장에서 포착된 장면이 퍼졌다. 중계 화면에 잡힌 것.

"엄빠(엄마, 아빠) 반반 닮은 듯"이라는 문구와 함께 공개된 사진 속 한혜진은 분홍색 볼캡과 흰 티셔츠의 편안한 옷차림에도 '여배우 아우라'를 뽐내고 있다.

특히 그 옆에 함께 있는 시온 양은 놀라울 정도로 엄마와 판박이인 콧대와 하관을 자랑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눈매는 아빠 기성용과 똑 닮았다.



어린 시절 공개된 이후 오랜만에 훌쩍 큰 근황이 공개되자 누리꾼들은 "엄마랑 코가 똑같다", "진짜 반반 닮았네", "너무 잘 컸다", "10살 분위기가 어떻게 저래?", "벌써 배우상", "진짜 예쁘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앞서 지난 1월, 한혜진은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 홍은희, 박하선과 함께 출연한 바 있다.


당시 딸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자 한혜진은 "신기하게도 반반 닮았다"고 말했으며, 탁재훈은 질문한 이상민에게 "예쁜 거만 닮았을 거다. 그런 거 모르냐"라고 놀려 웃음을 자아냈다.



박하선 역시 "한혜진 언니의 딸은 일반인으로 살기 힘들 정도로 예쁘다"라고 남다른 미모를 인정하기도 했다.

한편, 1981년생인 한혜잔과 1989년생인 기성용은 2013년 7월 결혼해 2015년 9월 딸을 품에 안았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SBS 방송 화면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추경호 대구 경제
    추경호 대구 경제
  2. 2안보현 스프링피버
    안보현 스프링피버
  3. 3이재명 대통령 청와대 복귀
    이재명 대통령 청와대 복귀
  4. 4넷플릭스 WWE 스트리밍
    넷플릭스 WWE 스트리밍
  5. 5유승민 딸 논문 특혜 의혹
    유승민 딸 논문 특혜 의혹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