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비비지, 두 번째 월드투어 스타트…더 많은 팬들 만난다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비비지 / 사진=빅플래닛메이드엔터

비비지 / 사진=빅플래닛메이드엔터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그룹 비비지(VIVIZ)의 두 번째 월드투어 '뉴 레거시'(NEW LEGACY)가 최근 북미 공연 및 아시아 공연을 추가로 확정 지었다.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29일 비비지의 '2025 월드 투어 '뉴 레거시''(WORLD TOUR 'NEW LEGACY')의 북미 지역 및 아시아 추가 일정이 포함된 확장된 투어 일정을 공식 발표했다.

이번에 추가된 지역은 미국 애틀랜타, 샬럿, 필라델피아, 뉴욕, 보스턴, 콜럼버스, 디트로이트, 시카고, 미니애폴리스, 캔자스시티, 댈러스, 휴스턴, 샌안토니오, 피닉스, 로스앤젤레스와 캐나다 몬트리올, 토론토, 말레이시아 등 18개 지역이다.

'뉴 레거시'는 지난 6월 공개된 서울, 일본, 대만, 홍콩, 호주 일정에 이어 북미 17개 도시,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까지 총 25개 도시에서 글로벌 팬들과의 만남을 예고한다. 특히 캐나다와 호주, 말레이시아는 등 작년 첫 월드투어에서 방문하지 않았던 지역들이 다수 포함됐다.

지난 5일과 6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성공적으로 이번 투어의 스타트를 끊은 비비지는 오는 9월 3일 미국 애틀랜타에서 본격적인 해외 투어를 시작한다.

비비지는 투어 타이틀인 '뉴 레거시'에서 알 수 있듯, 지금까지 자신들이 쌓아온 음악적 여정과 앞으로 써 내려갈 새로운 이야기들을 퍼포먼스와 감성 모두를 아우르는 무대로 전 세계 팬들에게 잊지 못할 시간을 선사할 계획이다.

한편 비비지의 두 번째 월드투어 '뉴 레거시'의 개최 도시는 계속해서 추가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여인형 이진우 파면
    여인형 이진우 파면
  2. 2뉴진스 다니엘 계약 해지
    뉴진스 다니엘 계약 해지
  3. 3이시영 캠핑장 민폐 사과
    이시영 캠핑장 민폐 사과
  4. 4대통령 춘추관 방문
    대통령 춘추관 방문
  5. 5김건희 면죄부 검찰 반성
    김건희 면죄부 검찰 반성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