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시아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현대건설, 내달 9일 '힐스테이트 회룡역파크뷰' 정당계약 돌입

아시아투데이 이수일
원문보기
힐스테이트 회룡역파크뷰 투시도.

힐스테이트 회룡역파크뷰 투시도.



아시아투데이 이수일 기자 = 현대건설은 경기도 의정부시 호원동에 선보이는 '힐스테이트 회룡역파크뷰'의 정당계약을 오는 8월 9~11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입주 예정시기는 내년 4월이다.

실수요자들의 초기 자금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계약금을 5%로 낮췄다. 1차 계약금은 500만원 정액제를 적용했으며, 나머지 2차 계약금은 30일 내 납부하면 된다. 중도금 60% 전액에 대한 무이자 혜택도 마련했다.

해당 단지는 의정부시 호원동 281-21번지 일원에 위치하며, 지하 3층~지상 33층, 12개동, 전용면적 39~84㎡, 총 1816가구 규모로 조성되는 단지다. 이 중 전용면적 59·84㎡, 674가구가 일반분양분이다.

일반분양 가구는 100% 남향 위주로 배치해 채광 및 통풍 효과를 높였으며, 바람길까지 고려한 통경축(시각적으로 열린 공간) 확보로 여유로움을 더했다. 59㎡A와 84㎡A 타입은 4베이 판상형으로, 나머지는 타워형으로 설계된다. 일반분양 모든 가구에 드레스룸이 적용되며, 전용 84㎡에는 타입에 따라 주방 팬트리, 현관 팬트리, 복도 팬트리 등 수납공간을 더했다.

커뮤니티는 피트니스부터 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장, GX룸, 사우나, 작은도서관, 다함께돌봄센터, 워크 라운지, 힐스 라운지 등이 있으며, 손님 숙소나 파티 공간으로 활용 가능한 게스트하우스도 마련된다.

자체 층간소음 저감기술 'H 사일런트 홈 시스템 Ⅰ'도 적용된다. 슬래브 두께 상향 및 고성능 복합 완충재 적용으로 걷거나 뛸 때 발생하는 소음 저감과 충격 흡수를 극대화한 바닥구조다. 이외에도 지하 주차장 건식 세차 공간 'H 오토존'과 반려동물 맞춤 공간 'H 위드펫' 등 현대건설만의 특화설계 'H 시리즈'가 적용된다.


주거 품질 향상을 위한 다양한 첨단 시스템도 도입된다. 힐스테이트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마이 힐스'를 통해 외부에서도 스마트폰으로 조명과 난방을 제어할 수 있고, 관리비·에너지 사용량 조회, 엘리베이터 호출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차량에서 집안 빌트인 기기를 제어할 수 있는 카투홈 서비스를 통해 주거 편의성을 한층 높일 계획이다.

단지는 지하철 1호선과 의정부경전철이 지나는 회룡역을 도보로 이용 가능한 역세권 입지다. 시청역, 강남구청역 등 서울 주요 업무지구까지는 40분대로 도달 가능하다. 수도권 제1순환고속도로와 동부간선도로 등 주요 도로망과도 가깝다.

단지는 호원초, 호원중과 접해 있는 학세권 입지이기도 하다. 단지 내에는 국공립 어린이집이 들어설 예정이며, 회룡초, 회룡중, 호원고, 호원동 학원가, 노원(서울) 학원가 등도 가깝다.


아울러 신세계백화점, 롯데마트 등 대형 쇼핑몰은 물론, 회룡역 근린상권이 도보거리에 있다. 의정부 예술의전당, 시청, 정보도서관 등도 가깝다. 도봉산, 사패산, 수락산, 중랑천 수변공원, 북한산 둘레길 등 주변으로 자연환경이 풍부하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송도순 별세
    송도순 별세
  2. 2최유리 수원FC 위민
    최유리 수원FC 위민
  3. 3이재명 대통령 시험대
    이재명 대통령 시험대
  4. 4조자룡 대표이사 선임
    조자룡 대표이사 선임
  5. 5정몽규 축구협회 신년사
    정몽규 축구협회 신년사

아시아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