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디스패치 언론사 이미지

제니, 서울의 매력 알린다…서울관광 홍보대사 위촉

디스패치
원문보기

[Dispatch=이명주기자] '블랙핑크' 제니가 서울의 매력을 전 세계에 알린다.

서울시와 서울관광재단은 29일 "글로벌 K팝 아티스트 제니가 2025년 서울관광 명예 홍보대사로 위촉됐다"고 밝혔다.

제니는 자신의 솔로곡 및 인터뷰 등을 통해 서울을 향한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서울 시티'(Seoul City)가 대표적이다.

그는 서울의 마법 같은 매력을 노래했다. "서울은 나에게 영감의 도시", "서울의 감성이 곧 내 스타일"이라고도 말했다.

관련 캠페인에 동참한다. 관광 홍보 영상을 찍었다. '서울에선 모든 게 당연히'(Absolutely in Seoul) 메시지를 담았다.

첫 영상은 '달토끼'(DALTOKKI) 편이다. 제니가 경복궁, 노들섬, 성수동 등 서울 곳곳을 탐험하는 내용으로 꾸려진다.


향후 공개될 '서울 시티'(SEOUL CITY) 편에선 제니 솔로곡 음원을 활용, 서울과의 특별한 시너지를 보여줄 예정이다.

포스터 속 제니 의상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전통 공예 기법인 두석 장식 드레스를 입었다. 한국의 '미'를 재해석했다.

이 외에도 제니 인터뷰 등이 순차 공개된다. 비짓서울 유튜브와 해외 옥외 매체, NBC 유니버설 등 전 세계에 노출된다.


한편 제니가 속한 블랙핑크는 최근 신곡 '뛰어'(JUMP)를 발매했다. 이날 스포티파이에서 재생수 1억 회를 돌파했다.

<사진=서울관광재단>

<저작권자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안세영 말레이 오픈 결승
    안세영 말레이 오픈 결승
  2. 2무인기 침투 부인
    무인기 침투 부인
  3. 3전북 오베르단
    전북 오베르단
  4. 4월드컵 베이스캠프 과달라하라
    월드컵 베이스캠프 과달라하라
  5. 5안세영 말레이시아오픈
    안세영 말레이시아오픈

디스패치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