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너무 감동"…50세 생일 맞은 추성훈, 박서준 '이태원 클라쓰' 대본 선물에 감격

뉴스1 장아름 기자
원문보기

[N샷]



추성훈 인스타그램

추성훈 인스타그램


추성훈 인스타그램

추성훈 인스타그램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이종격투기 선수 겸 방송인 추성훈이 배우 박서준과 보낸 뜻깊은 생일을 인증했다.

추성훈은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랑하는 동생이 깜짝선물을 줬어요"라며 "선물은 제가 정말 좋아했던 작품인 '이태원 클라쓰' 1화 대본이었어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그는 이어 "너무 감동하고 또 감동했어요, 정말 고마워요, 소중히 간직할게요"라며 박서준에게 진심을 전했다.

그러면서 추성훈은 "오늘로 제가 50살이 되었습니다"라며 "남은 인생의 짧은 시간 동안, 이 아저씨는 많은 추억을 만들고 싶습니다, 인생은 한 번뿐이니까요"라고 덧붙였다.

사진에서 추성훈은 박서준과 함께 환한 웃음을 지으며 화기애애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이다. 또한 추성훈은 박서준이 선물한 '이태원 클라쓰' 대본을 들고 기뻐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태원 클라쓰'는 동명의 인기 웹툰이 원작으로, 불합리한 세상 속 고집과 객기로 뭉친 청춘들의 '힙'한 반란을 그린 작품이다. 지난 2020년 1월부터 3월까지 방영됐으며 최고 시청률 16.5%(닐슨코리아 전국 유료방송가구 기준)의 자체최고시청률을 기록하며 인기를 끌었다.


한편 추성훈은 현재 EBS·ENA '추성훈의 밥값은 해야지'에 출연 중이며, 오는 8월 7일 SBS '마이턴'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홈플러스 사태 구속영장
    홈플러스 사태 구속영장
  2. 2정가은 전남편 명의도용
    정가은 전남편 명의도용
  3. 3강상윤 부상
    강상윤 부상
  4. 4장동혁 계엄 사과
    장동혁 계엄 사과
  5. 5심형탁 슈돌 하루 팬미팅
    심형탁 슈돌 하루 팬미팅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