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82kg→57kg”..‘윤남기♥’ 이다은, 출산 후 다이어트 성공 "운동 안 갔는데"

OSEN
원문보기

[OSEN=유수연 기자] ‘돌싱글즈2’ 출신 이다은이 출산 후 다이어트에 성공한 근황을 전했다.

지난 29일, 이다은은 자신의 SNS를 통해 “와 이제 진짜 얼마 안 남았다. 이제 진짜 운동 시작해서 남은 몸무게 제대로 빼야지”라는 글과 함께 체중계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현재 몸무게는 57.7kg. 그는 “올해 1월 다이어트를 시작한 이후로 한 번도 몸무게가 증가한 적 없이 꾸준히 빠지고 있다는 게 포인트”라며 “운동을 그렇게 안 가면서도 빠지는 거 보면 내가 한심한 건지 대단한 건지… 그래도 이게 어디냐 싶긴 하다”고 솔직한 소감을 덧붙였다.

이다은은 앞서 다이어트 보조제나 약물 도움 없이 감량 중이라는 점을 밝혀 주목받기도 했다. 그는 팬들의 질문에 “위고비 했냐고 물어보시는 분들 계신데, 보조제 도움은 전혀 안 받았다”고 강조했다.

지난해 8월 둘째 아들을 출산하며 82kg까지 체중이 늘었다는 그는 현재까지 총 21kg 감량에 성공한 상태다. 특히 간헐적 단식과 저녁 식단 조절이 큰 효과를 봤다고 밝혔으며, 목표는 임신 전 체중인 55kg에 근육량을 더하는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다은은 MBN ‘돌싱글즈2’를 통해 윤남기와 연인으로 발전, 2022년 결혼에 골인했다. 두 사람은 슬하에 딸 리은과 아들 남주를 두고 있으며, 현재는 ‘돌싱글즈7’의 MC로 활동 중이다.


/yusuou@osen.co.kr

[사진] SNS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전주 전자발찌 도주
    전주 전자발찌 도주
  2. 2김경 귀국 조사
    김경 귀국 조사
  3. 3손담비 이규혁 부부
    손담비 이규혁 부부
  4. 4안성기 박중훈 그리움
    안성기 박중훈 그리움
  5. 5교황 베네수엘라 우려
    교황 베네수엘라 우려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