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공식] 4년 만에 V-리그 컴백! 흥국생명 라셈 입국 "다시 韓서 뛸 수 있어 설렌다"

MHN스포츠 권수연 기자
원문보기

(MHN 권수연 기자) 21-22시즌 이후 4년 만에 한국 리그에 돌아오는 레베카 라셈(흥국생명)이 팀 훈련에 합류한다.

프로배구 흥국생명은 "팀의 새 외인 선수로 합류한 레베카 라셈이 28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했다. 레베카는 메디컬 테스트를 마친 후 본격적인 팀 훈련에 돌입할 예정"이라고 29일 전했다.

레베카는 21-22시즌 IBK기업은행 소속으로 V-리그에 데뷔했으며, 당시 한국계 3세라는 배경으로 많은 배구팬들의 주목을 받았다. 이후 미국, 푸에르토리코 리그 등에서 경험을 쌓으며 기량을 끌어올린 레베카는 이번 시즌 흥국생명 유니폼을 입고 4년 만에 V-리그 무대에 복귀한다.


레베카는 구단을 통해 "흥국생명이라는 훌륭한 팀과 함께 다시 한국에서 뛸 수 있어 매우 설렌다"라며 "팬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더 강한 모습으로 코트에 서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구단 관계자는 "레베카는 이미 V-리그 경험이 있는 만큼, 팀과 리그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을 것"이라며 "경기장에서 보여주는 높은 프로의식은 물론, 팬들과의 소통에도 적극적인 선수이기에 올 시즌 코트 안팎에서 팀에 긍정적인 에너지를 불어넣어 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사진=KOVO,흥국생명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안세영 인도오픈 결승
    안세영 인도오픈 결승
  2. 2박서진 육아
    박서진 육아
  3. 3유재석 대상 소감
    유재석 대상 소감
  4. 4지상렬 신보람 결혼
    지상렬 신보람 결혼
  5. 5한중 관계 개선
    한중 관계 개선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