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동상이몽2' 400회 특집…1호 부부 이재명♥김혜경 '눈길'

이데일리 최희재
원문보기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1호 부부 이재명 대통령과 김혜경 여사부터 ‘우리들의 블루스’ 정은혜 작가까지. ‘동상이몽’ 400회의 여정이 그려진다.

(사진=SBS)

(사진=SBS)


오는 8월 4일 방송하는 SBS ‘동상이몽 시즌 2-너는 내 운명‘(동상이몽2)은 400회 특집으로 진행된다.

지난 28일 공개된 예고 영상에는 8년째 티키타카 케미를 뽐내고 있는 MC 김구라와 서장훈이 첫 회 오프닝을 여는 모습을 시작으로 그동안 ‘동상이몽2’를 빛내준 운명부부들의 모습이 담겼다.

첫 회에 출연했던 ‘운명부부 1호’ 이재명-김혜경 부부부터 추자현-우효광, 강남-이상화, 인교진-소이현, 노사연-이무송 등 지난 8년 동안 ‘동상이몽2’를 거쳐간 90쌍 부부들의 모습이 그려져 반가움을 안겼다.

(사진=SBS)

(사진=SBS)


이어 ‘운명부부 91’호로 정은혜, 조영남 부부가 출연할 것이 예고됐다. 지난 5월 3일 결혼식을 올린 두 사람은 신혼 생활을 방송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공개된 예고에서 정은혜는 남편 조영남에 대해 “뭐든지 잘하는 사람. 스윗해요”라고 표현했다.

조영남은 두 사람의 첫 만남을 회상하며 “얼굴이 예쁘시더라”라고 하는가 하면 “제가 말했어요. 결혼해 달라고”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그는 “가족이 생겨서 좋다. 행복하다 많이”라고 해 정은혜를 수줍게 만들기도 했다.


두 사람에게 사랑이란 무엇인지 묻는 질문에 먼저 조영남은 “밝고 좋은 것 같은 느낌”이라면서 “가족이니까 사랑받고 있는 것 같다”고 답했다. 정은혜는 “저한테 사랑은, 오빠가 와서 저한테는 선물이고 오빠가 없으면 숨이 안 쉬어진다. 오빠가 있으면 숨이 나온다”고 답해 두 사람의 깊은 애정을 느끼게 했다.

‘동상이몽2’는 400회를 맞이해 ‘서로를 살게 하는 사랑’을 주제로 6주간 특집 방송으로 꾸며진다. 첫 주자로 나서는 정은혜-조영남 부부에 이어 ‘동상이몽2’의 최다 출연 부부인 ‘인소부부’ 인교진-소이현 부부가 5년 만에 출연을 예고해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두 부부 외에 또 어떤 부부가 합류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동상이몽2’ 400회 특집은 오는 8월 4일 오후 10시 10분에 방송된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내란 음모 사건
    내란 음모 사건
  2. 2전광훈 구속 서부지법
    전광훈 구속 서부지법
  3. 3U-23 아시안컵 8강
    U-23 아시안컵 8강
  4. 4이병헌 이민정 딸
    이병헌 이민정 딸
  5. 5임시완 과부하
    임시완 과부하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