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3.8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에스파 윈터, 침대 위서 이런 모습?…하얀 피부+청초미 '심쿵' 주의

MHN스포츠 정서윤 인턴기자
원문보기

(MHN 정서윤 인턴 기자) 그룹 에스파(aespa) 윈터가 마치 청춘 영화 속 주인공처럼 눈부신 비주얼을 뽐냈다.

지난 28일 윈터는 자신의 SNS에 별다른 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윈터는 하얀 침대 위에 앉아 정면을 바라보고 있다. 슬리브리스 크롭탑과 롱스커트는 전부 화이트톤으로 톤온톤 스타일링한 덕에 하얗고 투명한 윈터의 피부와 착장이 조화를 이루며, 전체적으로 청초하고 순수한 분위기를 배가시킨다.



창가에 누워 있는 윈터는 마치 잡지 화보 속 한 장면 같다. 자연광 아래에서 더욱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와 차분하게 떨어지는 머릿결이 인상적이다. 블랙 웨이브 헤어에 시스루 뱅을 내려서 청순한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입을 쭉 내민 귀여운 표정이 포인트다. 이 컷에서는 윈터 특유의 애교 넘치는 모습이 드러난다. 포즈는 자연스럽지만, 그 안에 담긴 장난기 가득한 표정 덕분에 러블리한 매력까지 전달된다.

한편 윈터가 속한 에스파는 중국 최대 음악 플랫폼 텐센트 뮤직 엔터테인먼트 그룹이 최근 발표한 '2025 상반기 결산 차트' 중 한국 차트에서 최다 차트 진입, 최다 1위 등극이라는 기록을 달성했다.

사진=윈터 SNS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일교 전재수 의혹
    통일교 전재수 의혹
  2. 2김건희 계엄
    김건희 계엄
  3. 3카카오 폭발물 협박
    카카오 폭발물 협박
  4. 4박인비 국제골프연맹 이사
    박인비 국제골프연맹 이사
  5. 5박나래 링거 이모
    박나래 링거 이모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