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전독시’ 채수빈, 차기작은 ‘나를 충전해줘’..드라마 작가 된다 [공식]

OSEN
원문보기

[OSEN=김채연 기자] 배우 채수빈이 ‘나를 충전해줘’에 출연한다.

29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은 “채수빈이 넷플릭스 시리즈 ‘나를 충전해줘’(연출 박수원/극본 송유채/제작 뉴 포인트, 와이낫미디어)에 출연한다. 새롭게 찾아올 채수빈에게 많은 애정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나를 충전해줘’는 인공 심장 배터리가 방전된 남자와 전기 능력을 가진 여자의 찌릿 짜릿한 충전 빙자 로맨틱 코미디다. 이 가운데 채수빈은 로맨스 대본을 완성해야 하는 드라마 작가 ‘나보배’ 역을 맡는다. 보배는 온몸에 전기가 흐르게 된 후부터 누구와 썸을 한번 타기도 어려운 신세로, 로맨스 경험치가 방전된 인물. 채수빈은 친근하고 인간미 넘치는 매력으로 로맨스와 코미디를 모두 아우르며 시청자들의 도파민을 가득 충전해 줄 예정이다.

채수빈은 여러 작품을 통해 ‘케미 장인’으로 등극해왔다. 그는 MBC ‘지금 거신 전화는’에서 ‘홍희주’ 역을 맡아 극중 ‘백사언’(유연석 분)과 혐관에서 로맨스 관계로 변해가는 과정을 극적으로 그려냈고, ‘2024 MBC 연기대상’에서 ‘여자 우수연기상’, ‘베스트 커플상’을 수상했다. 또한, 최근 극장 개봉한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에서 ‘유상아’ 역으로 동료들과 끈끈한 호흡을 보여주며 극 몰입도를 높이기도. 이에 채수빈이 ‘나를 충전해줘’에서 선보일 ‘로맨스 케미’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채수빈이 출연하는 넷플릭스 시리즈 ‘나를 충전해줘’는 오직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cykim@osen.co.kr

[사진] 킹콩 by 스타쉽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진태현 박시은 2세 계획 중단
    진태현 박시은 2세 계획 중단
  2. 2샌프란시스코 말리 이정후
    샌프란시스코 말리 이정후
  3. 3굿파트너2 김혜윤
    굿파트너2 김혜윤
  4. 4제주SK 조자룡 대표이사 선임
    제주SK 조자룡 대표이사 선임
  5. 5임은정 백해룡 공방전
    임은정 백해룡 공방전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