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김연경 은퇴' 흥국생명, 한국계 레베카가 새 해결사 될까 "다시 韓에서 뛸수 있어 매우 설렌다"

스포티비뉴스 윤욱재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윤욱재 기자] "흥국생명이라는 훌륭한 팀과 함께 다시 한국에서 뛸 수 있어 매우 설렌다"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의 2025-2026시즌 외국인선수로 새롭게 합류한 레베카 라셈(28)이 28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했다. 레베카는 메디컬 테스트를 마친 후 본격적인 팀 훈련에 돌입할 예정이다.

레베카는 지난 2022-2023시즌 IBK기업은행 소속으로 V리그에 데뷔했으며 파워풀한 공격과 한국계 3세라는 배경으로 많은 배구팬들의 주목을 받았다. 이후 해외 리그에서 경험을 쌓으며 기량을 끌어올린 레베카는 이번 시즌 흥국생명 유니폼을 입고 4년 만에 V리그 무대에 복귀한다.

레베카는 구단을 통해 "흥국생명이라는 훌륭한 팀과 함께 다시 한국에서 뛸 수 있어 매우 설렌다"라며 "팬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더 강한 모습으로 코트에 서겠다"라고 각오를 밝혔다.

흥국생명 구단 관계자는 "레베카는 이미 V리그 경험이 있는 만큼 팀과 리그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을 것"이라며 "경기장에서 보여주는 높은 프로의식은 물론, 팬들과의 소통에도 적극적인 선수이기에 올 시즌 코트 안팎에서 팀에 긍정적인 에너지를 불어넣어 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지난 시즌 통합 우승을 차지한 흥국생명은 '배구여제' 김연경의 은퇴로 새로운 해결사의 등장이 절실한 상황이다. 과연 V리그로 돌아온 레베카가 다가오는 2025-2026시즌 흥국생명의 해결사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까.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베트남 럼 서기장 연임
    베트남 럼 서기장 연임
  2. 2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3. 3이재명 울산 민생쿠폰
    이재명 울산 민생쿠폰
  4. 4캄보디아 스캠 범죄 압송
    캄보디아 스캠 범죄 압송
  5. 5이사통 고윤정
    이사통 고윤정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