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더팩트 언론사 이미지

'금쪽같은 내 스타' 엄정화·송승헌, 티격태격 두근거리는 '케미'

더팩트
원문보기

8월 18일 밤 10시 첫 방송

배우 엄정화와 송승헌이 출연하는 '금쪽같은 내 스타'는 오는 8월 18일 밤 10시 첫 방송한다. /지니TV

배우 엄정화와 송승헌이 출연하는 '금쪽같은 내 스타'는 오는 8월 18일 밤 10시 첫 방송한다. /지니TV


[더팩트 | 김명주 기자] 배우 엄정화와 송승헌이 파란만장한 공조를 벌이며 설렘을 자아낸다.

지니TV 오리지널 드라마 '금쪽같은 내 스타'(극본 박지하, 연출 최영훈) 제작진은 29일 커플 스틸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티격태격하면서도 다정한 봉청자(엄정화 분)와 독고철(송승헌 분)의 모습이 담겼다.

'금쪽같은 내 스타'는 대한민국 최고의 톱스타가 하루아침에 평범한 중년 여성이 된 후 펼쳐지는 로맨틱 코미디다. 25년의 세월을 단숨에 뛰어넘은 경력 단절 톱스타 봉청자와 그를 돕는 경찰 독고철의 컴백쇼가 유쾌한 웃음과 공감 그리고 설렘을 자아낼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에서 독고철은 공무원증을 들이밀며 카리스마를 뽐내고 그의 뒤에는 의기양양한 표정의 봉청자가 서 있다. 이어 경찰복을 입은 독고철과 빨간색 점퍼를 입은 봉청자는 서로를 바라보며 묘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두 사람이 의기투합해 어떤 일을 벌이는 것인지 호기심이 자극된다.

또 다른 사진에서 봉청자는 독고철의 옷매무새를 가다듬어 준다. 어두운 공간에서 가까이 있는 이들의 모습에서 다정함이 느껴진다. 두 사람의 관계를 향한 흥미가 커지는 가운데 봉청자와 그를 지키는 보디가드가 된 독고철의 컴백쇼가 성공할 수 있을지 궁금증이 모인다.

'금쪽같은 내 스타'는 오는 8월 18일 밤 10시 ENA를 통해 첫 방송한다. 이후 지니TV에서 무료 VOD로 공개한다.


silkim@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종국 결혼 생활
    김종국 결혼 생활
  2. 2토트넘 로메로 퇴장
    토트넘 로메로 퇴장
  3. 3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4. 4김성수 박소윤 데이트
    김성수 박소윤 데이트
  5. 5신지 문원 결혼
    신지 문원 결혼

더팩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