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결별→♥연애설 부인' 이미주, 탁재훈에게 버럭 "내가 알아서 할게" (돌싱포맨)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신발 벗고 돌싱포맨' 박소현 X 이은지 X 미주가 등장해 돌싱포맨과 역대급 티키타카를 뽐낸다.

이날 박소현은 "사실 방송은 수단일 뿐, 목적은 오로지 결혼"이라고 고백했다. 박소현은 "결혼한다면 언제든 방송을 관두고 싶었지만, 남자 보는 눈이 없어서 모두가 말리는 남자만 만났다"라고 털어놨다.

심지어 누군가를 만날 때마다 김숙, 송은이, 박나래에게 보고한다고 밝힌 박소현은 "동생들이 연애 훼방꾼이 되어서 모든 연애를 반대해 결혼이 더 힘들어졌다"라고 폭로해 녹화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어 이은지가 남자에게 한 번도 차여본 적이 없다며 백발백중 성공하는 고백 스킬을 전수했다. "단 한 번이면 고백에 성공할 수 있다"라고 이은지가 자부하자 탁재훈은 "차인 기분을 느끼게 해주겠다"라며 몹쓸 플러팅을 시도했다. 이은지는 "카메라 꺼지면 아무 말도 못 한다. 언제, 어디서 그렇게 할 거냐"라고 일갈해 천하의 탁재훈을 쩔쩔매게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미주는 연애하면 다 퍼주는 자신의 스타일을 밝히며 "50여 명이 넘는 남자친구의 직장 동료들에게 햄버거를 산 적도 있다"라고 고백했다. 탁재훈은 연애 고수라며 자신감을 내비치는 미주를 시종일관 놀렸는데, 이에 미주는 "내 일은 내가 알아서 할게"라고 응수해 예능 대세다운 모습을 뽐냈다. 녹화 현장을 아수라장으로 만든 탁재훈과 미주의 역대급 케미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돌싱포맨'은 오는 29일 오후 10시 40분 SBS에서 방송된다.

사진=SBS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열 폐섬유증 투병
    유열 폐섬유증 투병
  2. 2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3. 3베트남전 충격패
    베트남전 충격패
  4. 4놀뭐 허경환 위기
    놀뭐 허경환 위기
  5. 5이해찬 위중
    이해찬 위중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