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투모로우바이투게더, TXT를 넘다… 日 오리콘 신기록

이데일리 윤기백
원문보기
정규 4집 발매 첫주 30만 장 판매
해외 가수 첫 12연속 주간랭킹 1위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가 신보로 일본 오리콘에서 자체 최고 성적을 새로 썼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사진=빅히트 뮤직)

투모로우바이투게더(사진=빅히트 뮤직)


29일 일본 오리콘 기사에 따르면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정규 4집 ‘별의 장: 투게더’는 발매 첫 주 30만 4000장 판매되면서 최신 주간 앨범 랭킹(8월 4일 자) 정상에 올랐다. 이는 오리콘 기준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역대 최다 주간 판매량이다. 직전 최고 기록이었던 일본 정규 2집 ‘스위티’(30만 3000장)를 넘었다.

이번 성적으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해외 아티스트 최초로 12개 앨범을 연속으로 오리콘 주간 앨범 랭킹 1위에 올렸다. 이들은 2020년 ‘꿈의 장: 이터너티’로 처음 이 차트 정상을 밟은 뒤, 이후 발매한 모든 앨범을 1위에 올리며 굳건한 저력을 과시했다. 2022년 ‘미니소드2: 써스데이즈 차일즈’(minisode 2: Thursday’s Child)부터는 연속 1위 최다 기록을 보유한 해외 아티스트가 됐고 이후 매 컴백 자신들의 기록을 갈아치우고 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정규 4집은 발매 직후부터 일본 음악시장에서 강세를 보였다. 발매 첫날 라인뮤직 일간 앨범 차트 정상에 오른 뒤 6일 연속(7월 22~27일 자) 자리를 지켰다. 타이틀곡 ‘뷰티풀 스트레인저스’(Beautiful Strangers) 역시 같은 기간 일간 송차트 1위를 고수하며 현지 팬덤의 화력을 입증했다.

오는 30일부터 8월 3일까지 신보에 수록된 멤버별 솔로곡의 뮤직비디오가 순차 공개된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원숙 컨디션 난조
    박원숙 컨디션 난조
  2. 2윤정수 원진서 결혼
    윤정수 원진서 결혼
  3. 3통일교 특검 수사
    통일교 특검 수사
  4. 4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5. 5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