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남양유업, '전국민 간식 이벤트' 전개…소비자 참여형 SNS 캠페인

뉴스1 이강 기자
원문보기

초코에몽·아몬드데이 증정…레시피 공유 콘텐츠도 병행



(남양유업 제공)

(남양유업 제공)


(서울=뉴스1) 이강 기자 = 남양유업(003920)은 대표 제품 '초코에몽'과 '아몬드데이'를 증정하는 '전국민 간식 이벤트'를 다음 달 6일까지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남양유업이 매월 운영하는 소비자 참여형 SNS 캠페인의 일환으로, 여름방학을 맞아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간식 레시피를 공유하는 방식으로 기획됐다.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뒤, 이벤트 게시물에 '남양유업 제품으로 만들고 싶은 간식'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초코에몽 190ml(24개입)와 아몬드데이 오리지널 190ml(24개입)를 증정한다.

레시피 인증 이벤트도 병행된다. 남양유업 제품을 활용한 요리 사진과 레시피를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3명에게 백미당 상품권이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남양유업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초코에몽은 2011년 출시 이후 국산 원유 기반의 고유 레시피와 도라에몽 캐릭터 패키지로 주목을 받으며, 현재는 20~40대까지 소비층을 확장한 대표 초코우유다. 지난해 닐슨코리아 기준 오프라인 초코 가공유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했다.

아몬드데이는 캘리포니아산 프리미엄 아몬드를 동결분쇄·로스팅 공법으로 가공한 식물성 음료로, 유당불내증이나 두유 알레르기 소비자에게 대체 음료로 적합하다. 오리지널, 언스위트, 초코 등 3종으로 운영된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남양유업의 다양한 브랜드를 활용해 가정에서도 즐거운 여름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와의 소통을 확대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thisrive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하나의 중국 존중
    하나의 중국 존중
  2. 2이정현 어머니
    이정현 어머니
  3. 3박철우 대행 데뷔전
    박철우 대행 데뷔전
  4. 4장원진 감독 선임
    장원진 감독 선임
  5. 5나나 역고소 심경
    나나 역고소 심경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