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여자친구 출신’ 유주, 올라운더 존재감 굳히기..8월 12일 컴백

OSEN
원문보기

[OSEN=김채연 기자] 가수 유주(YUJU)가 약 2년 5개월 만에 솔로 컴백에 나선다.

29일 소속사 앳에어리어에 따르면 유주는 오는 8월 12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In Bloom(인 블룸)’을 발매한다.

발매 소식과 더불어 유주는 지난 28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로고 비디오도 오픈했다. 공개된 영상 속엔 수채화처럼 번진 컬러풀한 색감이 시선을 사로잡는가 하면, 영문들 사이 자리한 유주의 감각적인 로고가 컴백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유주는 미니 1집 ‘REC.’을 시작으로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역량을 가감 없이 발휘하며 홀로서기에 성공했다. 이후 그는 미니 2집 ‘O’를 비롯해 ‘Rewind(리와인드)’, ‘따라랏’ 등 각종 싱글을 통해 자신만의 확고한 음악 색깔을 다져왔다.

이뿐만 아니라 유주는 ‘믿고 듣는 OST 강자’다운 행보를 꾸준히 보여주기도 했다. 그는 리스너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우연히 봄’을 비롯해 ‘Falling(폴링)’, ‘Real Love(리얼 러브)’, ‘온 세상이 나에게’ 등 다양한 작품의 OST에 참여하며 독보적인 감성과 대체 불가한 보컬을 입증한 바 있다.

이처럼 다채로운 활동을 펼치며 올라운더 아티스트로 존재감을 굳힌 유주. 앳에어리어로 소속사를 이적한 후 처음 선보이는 앨범인 만큼 팬들의 궁금증이 커져가는 가운데, 막강한 시너지 속 그가 어떤 음악으로 돌아올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유주의 ‘In Bloom’은 8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cykim@osen.co.kr

[사진] 앳에어리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주하 데이앤나잇
    김주하 데이앤나잇
  2. 2남보라 남편 모태솔로
    남보라 남편 모태솔로
  3. 3이경규 약물 운전 해명
    이경규 약물 운전 해명
  4. 4박나래 법적 공방
    박나래 법적 공방
  5. 5베네수엘라 교민 대피
    베네수엘라 교민 대피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