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김준호♥김지민, 또 전세 신혼집 자랑…용산 한강뷰에 "성공한 냄새, 시집 잘 가" ('사랑꾼')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텐아시아 DB

텐아시아 DB



지난 7월 13일 개그맨 25호 부부가 된 '♥김준호' 김지민이 신혼집에 사랑꾼을 초대한다.
28일 방송되는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사랑꾼 MC들이 김지민의 신혼집 첫 집들이에 나선다. 김지민의 신혼집에 방문한 적 있는 황보라는 "너무 좋더라, 부자 됐더라. 부티가 확 난다"라고 흥분했다.


김지민의 용산 신혼집에 도착한 사랑꾼 MC들은 한강이 보이는 탁 트인 뷰와 김지민이 특별히 신경 쓴 인테리어에 감탄했다. 이에 황보라는 "성공한 냄새가 난다. 시집 잘 갔다, 지민이!"라며 칭찬했다. 그리고 고대하던 선물 증정 시간이 다가오자 황보라는 "짝퉁이 아니라는 것을 증명한다"면서 배우이자 화가인 하정우의 작품 보증서를 꺼내 보였다. 이날 그녀가 선물한 그림은 하정우가 직접 그린 것으로, 김지민과 김준호를 꼭 닮은 커플 그림이었다.
그런가 하면, 황보라는 "저는 김국진 선배님이 가져오신 봉투가 궁금하다. 오늘의 하이라이트는 이거다"면서 김국진의 선물 개봉에 앞서 운을 뗐다. 사랑꾼 MC들은 도톰한 봉투의 모양새와 푹신한 감촉에, 그 안에 담긴 선물이 무엇일지 추리하기 시작했다. 현금이라고 확신한 황보라는 "돈을 이렇게?"라면서 눈을 크게 떴다. 모두의 궁금증을 자아낸 김국진의 ‘의문의 봉투’, 그 정체는 이날 오후 10시 방송되는 '조선의 사랑꾼'에서 공개된다.

한편, 두 사람의 신혼집은 앞서 '돌싱포맨'을 통해 공개된 바 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일교 자금 관리
    통일교 자금 관리
  2. 2박원숙 컨디션 난조
    박원숙 컨디션 난조
  3. 3박지훈 정관장 삼성 3연승
    박지훈 정관장 삼성 3연승
  4. 4윤정수 원진서 결혼
    윤정수 원진서 결혼
  5. 5김장훈 미르 신부 노출 사과
    김장훈 미르 신부 노출 사과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