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소유·청하·민혁·백호, ‘워터밤 속초’ 출격..빌리도 가세

헤럴드경제 함영훈
원문보기
워터밤 속초 지난해 모습

워터밤 속초 지난해 모습



소유 [레노마 제공]

소유 [레노마 제공]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8월 23일 한화리조트 설악에서 열리는 ‘워터밤 속초 2025’ 라인업을 28일 공개했다.

워터밤은 물놀이와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여름 대표 페스티벌이다. 올해는 7월 서울과 부산, 8월 속초 단 3개 도시에서만 진행한다.

인구 10만 명 이하 소도시임에도 3년 연속 개최지로 선정된 것은 한화호텔앤드리조트와 속초시의 지속적인 협력 덕분이다. 이번에는 ‘여성 웰니스 리딩 보험사’ 한화손해보험이 대표 후원사로 참여했다.

워터밤 속초 2025에는 ▷에픽하이 ▷소유 ▷청하가 새롭게 합류한다. ▷‘워터밤 남신’ 백호 ▷그룹 비투비 이민혁(HUTA) ▷빌리(Billlie) ▷레인보우18 등 12팀이 무대에 선다.

입장권은 정상가 15만4000원으로 얼리버드와 1차 티켓은 완판됐다. 현재 2차 티켓을 정상가 대비 36% 저렴한 9만9000원에 판매 중이다. 관객 편의를 위해 행사 당일 ▷서울역 ▷사당역 ▷종합운동장역 ▷합정역에서 유료 셔틀버스도 운영한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워터밤 개최에 맞춰 특별 패키지를 준비했다. 패키지는 ▷객실 2박 ▷워터밤 입장권 2매 ▷워터피아 주간권 2매를 포함한다. 가격은 정상가 대비 최대 69% 할인된 29만9000원부터다. 자세한 내용은 한화리조트와 워터밤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관계자는 “워터밤은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해 매년 수십억 원을 투자하며 3년간 이어온 프로젝트”라며 “단순한 공연이 아닌 숙박과 워터파크까지 함께 즐기는 휴가형 축제로 자리잡고 있다”고 말했다.

[사진] (좌)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전경, (우)설악 워터피아에서 물놀이를 즐기는 가족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유로파리그 우승
    손흥민 유로파리그 우승
  2. 2이민지 3점슛
    이민지 3점슛
  3. 3제주항공 참사 진상규명
    제주항공 참사 진상규명
  4. 4통일교 로비 의혹
    통일교 로비 의혹
  5. 5한국전력 현대캐피탈 베논
    한국전력 현대캐피탈 베논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