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TXT 수빈→정용검 캐스터 쌍둥이 형제→아일릿 민주…LG, KT 시리즈 시구 라인업 공개

OSEN
원문보기
LG트윈스 제공

LG트윈스 제공

LG트윈스 제공

LG트윈스 제공

LG트윈스 제공

LG트윈스 제공


[OSEN=이후광 기자] 프로야구 LG트윈스가 주중 KT 위즈 시리즈 시구 라인업을 공개했다.

LG트윈스는 "오는 29일부터 잠실야구장에서 진행되는 KT 위즈와의 주중 홈 3연전에 앞서 승리기원 시구 이벤트를 진행한다"라고 28일 밝혔다.

29일은 K-팝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리더 수빈이 시구자로 나선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21일 정규 4집 '별의 장: TOGETHER'를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LG트윈스와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공식 캐릭터인 ‘뿔바투’는 8월중 콜라보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며, 이날 시구자로 나서는 수빈은 8월 선보일 콜라보 유니폼을 착용하고 마운드에 오를 예정이다.

수빈은 “평소 야구를 즐겨보는 팬으로서 많은 관중 앞에서 시구를 하게 돼 매우 영광스럽고 설렙니다. 팬 여러분과 함께할 수 있어 더욱 뜻깊은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 마운드에서의 소중한 경험을 오래 기억하겠습니다. LG트윈스가 멋진 경기를 펼치길 진심으로 응원합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30일은 LG트윈스 팬이자 ‘엘튜브’를 통해 차명석 단장과 팬 소통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있는 정용검 캐스터가 시구, 정용검 캐스터의 쌍둥이 형제 정용헌씨가 시타를 한다. 어린 시절 LG트윈스 쌍둥이 마스코트 수상 경험이 있는 정용검 캐스터는 “첫 시구를 마스코트를 했던 LG트윈스에서 하게 돼 영광입니다. 시구를 준비하면서 ‘와 이렇게나 선수들이 대단하구나’를 또 한 번 느끼게 됐습니다. 앞으로도 선수들의 최선을 다하는 멋진 경기를 팬들께 잘 전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마지막으로 31일 경기에는 걸그룹 ‘아일릿’의 민주가 시구자로 나선다. ‘아일릿’은 최근 미니 3집 'bomb' 활동으로 큰 사랑을 받았고, 8월에는 일본에서 팬콘서트도 개최할 예정이다.


민주는 "시구에 꼭 도전해 보고 싶었는데 LG에서 좋은 기회를 주셔서 영광입니다. 열심히 준비해서 선수분들에게 행운을 가져다주는 승리 요정이 되고 싶습니다. 선수 여러분 모두 다치지 않고 경기 잘 마무리하실 수 있도록 응원하겠습니다. LG트윈스 파이팅"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LG트윈스 승리기원 시구 진행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LG트윈스 SNS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backlight@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개코 김수미 이혼
    개코 김수미 이혼
  2. 2김상식 매직 베트남 4강
    김상식 매직 베트남 4강
  3. 3김성현 소니오픈 선두
    김성현 소니오픈 선두
  4. 4강선우 보좌관 공천헌금
    강선우 보좌관 공천헌금
  5. 5신동욱 한동훈 공개 검증
    신동욱 한동훈 공개 검증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