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좀비딸' 조여정, 정성일과 '살인자 리포트'로 스크린 열일…9월 5일 개봉

이데일리 김보영
원문보기
1대 1 밀착 인터뷰 스릴러물…조영준 감독 연출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올가을, 가장 강렬한 밀착 인터뷰 스릴러 영화 ‘살인자 리포트’(감독 조영준)가 9월 5일 개봉을 확정하고 실시간 심리게임을 그린 티저 포스터를 공개한다.


조여정, 정성일 주연 영화 ‘살인자 리포트’가 9월 5일 극장 개봉을 확정하고, 2종 티저 포스터를 공개한다. 영화 ‘살인자 리포트’는 특종에 목마른 베테랑 기자 선주(조여정 분)에게 정신과 의사 영훈(정성일 분)이 연쇄살인을 고백하는 인터뷰를 요청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공개된 포스터는 특종이 필요한 베테랑 기자 선주와 자신을 연쇄살인범이라 지칭한 영훈의 멈출 수 없는 살벌한 실시간 심리게임의 시작을 담고 있다. ‘살인자 리포트’ 티저 포스터는 “11명을 죽인 연쇄살인마가 인터뷰를 요청했다”는 섬뜩한 문구와 함께 선주, 영훈을 인터뷰용 카메라로 담고 있는 듯한 독특한 비주얼로 시선을 끈다. 카메라 화면 속, 경계심으로 가득하지만 특종을 캐내겠다는 선주의 눈빛과 냉소적인 미소를 띠고 있는 영훈의 입술은 두 사람의 팽팽한 신경전을 예고하며 베테랑 배우 조여정과 정성일이 보여줄 치열한 연기 대결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1:1 밀착 인터뷰 스릴러라는 영화의 컨셉을 제대로 보여주는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며 개봉 소식부터 관심을 한 몸에 받는 ‘살인자 리포트’는 ‘기생충’, ‘히든 페이스’의 조여정, ‘더 글로리’, ‘전, 란’의 정성일 두 배우의 ‘미친 연기력’을 자랑하는 캐스팅 조합으로 개봉 전부터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여기에 ‘채비’, ‘태양의 노래’ 조영준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섬세하면서도 예리한 감정선으로 9월, 극장가에 섬뜩한 실시간 심리게임을 전하며 관객들을 매료시킬 것으로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영화 ‘살인자 리포트’는 오는 9월 5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혜진 아바타
    한혜진 아바타
  2. 2김우빈 신민아 결혼
    김우빈 신민아 결혼
  3. 3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4. 4현빈 손예진 아들
    현빈 손예진 아들
  5. 5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