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전독시', 5일 연속 1위·62만 돌파…대만서 '파묘' 기록 제쳤다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전지적 독자 시점 / 사진=영화 포스터

전지적 독자 시점 / 사진=영화 포스터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이 개봉 첫 주 압도적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또한 같은 주 개봉한 대만 지역에서도 '신과함께-죄와 벌', '파묘'의 개봉일 기록을 넘어섰다.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전지적 독자 시점'은 지난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42만7357명, 누적 관객 수 62만7885명을 동원하며 흥행 독주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개봉 이후 전체 박스오피스 1위 자리를 지키는 중이다. '전지적 독자 시점'을 향한 뜨거운 반응은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이어지고 있다. 지난 23일 저녁 7시 대만 지역에서 함께 개봉한 '전지적 독자 시점' 은 '신과함께-죄와 벌', '파묘'의 오프닝 스코어를 돌파하며 뜨거운 흥행세를 기록했다.

특히 종전 최고 기록인 '파묘'의 개봉일 수익을 넘어서며 2021년 이후 대만 지역에서 개봉한 한국영화 중 개봉일 기준 최고 수익을 달성하는 쾌거를 이뤘다.

국내와 대만 지역에서 이어진 흥행세는 관객들의 큰 호응과 지지가 있어서 가능했다. 관객들은 큰 스크린 속 펼쳐지는 시원한 액션과 K-기술로 그려낸 황홀하고 압도적인 스케일의 볼거리 등 더위마저 잊게 만드는 즐거움을 선사하는 '전지적 독자 시점' 을 향한 극찬을 쏟아내고 있다. 여기에 안효섭, 이민호, 채수빈, 신승호, 나나 등 막강한 배우들의 팀케미도 빛을 발하고 있다.

5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이어가며 뜨거운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는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은 지난 23일 개봉됐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LG 가스공사 3연승
    LG 가스공사 3연승
  2. 2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3. 3주호영 필리버스터 거부
    주호영 필리버스터 거부
  4. 4윤석열 부친 묘지 철침
    윤석열 부친 묘지 철침
  5. 5통학버스 화물차 충돌사고
    통학버스 화물차 충돌사고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