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더팩트 언론사 이미지

조여정·정성일 '살인자 리포트', 9월 5일 개봉 확정

더팩트
원문보기

특종이 필요한 베테랑 기자와 11명을 죽인 연쇄살인범의 심리 게임

배우 조여정(왼쪽)과 정성일이 호흡을 맞춘 영화 '살인자 리포트'가 오는 9월 5일 개봉한다고 알리며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

배우 조여정(왼쪽)과 정성일이 호흡을 맞춘 영화 '살인자 리포트'가 오는 9월 5일 개봉한다고 알리며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


[더팩트|박지윤 기자] 배우 조여정과 정성일의 '살인자 리포트'가 오는 9월 극장가에 출격한다.

배급사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는 28일 "영화 '살인자 리포트'(감독 조영준)의 개봉일이 9월 5일로 확정됐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1:1 밀착 인터뷰 스릴러라는 작품의 콘셉트를 제대로 보여주는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살인자 리포트'는 특종에 목마른 베테랑 기자 선주(조여정 분)에게 정신과 의사 영훈(정성일 분)이 연쇄살인을 고백하는 인터뷰를 요청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영화 '채비'와 '태양의 노래'를 연출한 조영준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이날 공개된 포스터는 특종이 필요한 베테랑 기자 선주와 자신을 연쇄살인범이라 지칭한 영훈이 실시간으로 펼쳐내는 살벌한 심리 게임의 시작을 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11명을 죽인 연쇄살인마가 인터뷰를 요청했다'는 문구와 함께 선주와 영훈을 인터뷰용 카메라로 담고 있는 듯한 독특한 비주얼이 긴장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또한 경계심으로 가득하지만 특종을 캐내겠다는 선주의 눈빛과 냉소적인 미소를 띠고 있는 영훈의 입술은 두 사람의 팽팽한 신경전을 예고한다. 특종이 필요한 베테랑 기자와 11명을 죽인 연쇄살인범으로 만난 조여정과 정성일이 얼마나 치열한 연기 대결을 펼치며 관객들을 사로잡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살인자 리포트'는 오는 9월 5일 개봉한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하나의 중국 존중
    하나의 중국 존중
  2. 2이정현 어머니
    이정현 어머니
  3. 3박철우 대행 데뷔전
    박철우 대행 데뷔전
  4. 4장원진 감독 선임
    장원진 감독 선임
  5. 5나나 역고소 심경
    나나 역고소 심경

더팩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