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3.9 °
게임메카 언론사 이미지

품질 향상 위해 '다잉 라이트: 더 비스트' 출시 한 달 연기

게임메카
원문보기
▲ 다잉 라이트: 더 비스트 출시 연기 이미지 (자료출처: 스팀 상점 페이지)

▲ 다잉 라이트: 더 비스트 출시 연기 이미지 (자료출처: 스팀 상점 페이지)




테크랜드가 개발 중인 좀비 액션 서바이벌게임 '다잉 라이트: 더 비스트(Dying Light: The Beast)'가 출시일을 기존 8월 22일에서 9월 19일로 연기했다. 사유는 전반적인 게임 품질 향상이다.

테크랜드는 공식 성명문을 통해 "최근 게재된 프리뷰가 놀라울 정도로 긍정적인 반응을 모았고, 커뮤니티에서도 수많은 분석이 나오며 관심을 받았다"라며, "우리는 언제나 다잉 라이트: 더 비스트를 최고의 게임으로 만드는 것을 목표로 했으며, 게임을 더 다듬기 위해 9월 19일로 연기하기로 결정했다"라고 전했다. 또한 "추가된 4주 동안 마지막 세부 사항을 조정할 예정이며, 여름 동안 정기적인 개발 소식을 전하겠다"고 덧붙였다.


▲ 다잉 라이트: 더 비스트 플레이 영상 (영상출처: 다잉 라이트 공식 유튜브 채널)


다잉 라이트: 더 비스트는 2편 엔딩으로부터 21년이 지난 이후를 다룬다. 전작 주인공 카일 크레인이 다시 등장해 야수로부터 인간성을 지키고자 고분분투하는 이야기와 복수극이 어우러진다. 지난 6월 서머 게임 페스트 2025를 통해 출시일을 발표했고, 이후 미디어 쇼케이스를 통해 전반적인 게임성을 전한 바 있다.

다잉 라이트: 더 비스트는 9월 19일 PC, PS5, Xbox 시리즈 X/S 로 출시되며, 한국어를 공식 지원한다.

게임메카 김형종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하성 애틀랜타 잔류
    김하성 애틀랜타 잔류
  2. 2안지환 건강 하차
    안지환 건강 하차
  3. 3김영배 서울시장 출마
    김영배 서울시장 출마
  4. 4경찰 압수수색 조사
    경찰 압수수색 조사
  5. 5장동혁 이석연 악수
    장동혁 이석연 악수

게임메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독자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