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권진아, '진아온 코퍼레이션' 본부장 변신…데뷔 9주년 팬미팅

스포티비뉴스 김원겸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싱어송라이터 권진아와 팬클럽 ‘진아온’ 2기의 첫 만남이자 데뷔 9주년을 기념하는 팬미팅 입장권 예매가 28일 시작된다.

소속사 어나더는 오는 9월 19일부터 21일까지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SOL트래블홀에서 사흘간 열리는 2025 권진아 팬미팅 ‘진아온 코퍼레이션’ 일반예매가 이날 오후 8시부터 놀 티켓을 통해 진행된다고 밝혔다.

이번 팬미팅은 공식 팬클럽 ‘진아온’ 2기 모집 이후 처음으로 열리는 자리로, 특히 첫날인 9월 19일은 권진아 데뷔 9주년 기념일과 맞물려 더욱 특별한 의미를 더한다.

창립기념일(19일), 워크숍(20일), 성과보고회(21일) 등 사흘간 매일 다른 테마로 진행되며, 진아온 코퍼레이션의 ‘본부장’으로 변신한 권진아는 풀밴드 라이브 무대는 물론, 팬들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매일 새로운 재미와 감동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팬미팅은 지금의 성장에 원동력이 되어준 팬들에게 진심 어린 감사를 전하고, 앞으로 함께 써내려갈 더 큰 미래를 기대하는 뜻깊은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앞서 팬클럽 선예매는 지난 25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됐으며, 이날 진행되는 일반 예매 역시 높은 관심 속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권진아는 최근 커버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 OST ‘골든’을 자신만의 색깔로 소화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쿠팡 차별 논란
    쿠팡 차별 논란
  2. 2이상호 스노보드 4위
    이상호 스노보드 4위
  3. 3이해찬 위독
    이해찬 위독
  4. 4명의도용 안심차단 서비스
    명의도용 안심차단 서비스
  5. 5돈바스 철수 협상
    돈바스 철수 협상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