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이효리, 개물림 사고로 수술 "손가락 신경 다 끊어져"

뉴시스 강주희
원문보기
[서울=뉴시스] 27일 오후 방송된 JTBC 특집 다큐멘터리 '천국보다 아름다운 혜자의 뜰'에는 배우 김혜자와 가수 이효리가 출연했다. (사진=JTBC 제공) 2025.07.28.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27일 오후 방송된 JTBC 특집 다큐멘터리 '천국보다 아름다운 혜자의 뜰'에는 배우 김혜자와 가수 이효리가 출연했다. (사진=JTBC 제공) 2025.07.28.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강주희 기자 = 가수 이효리가 개 물림 사고로 수술받은 사연을 전했다.

27일 오후 방송된 JTBC 특집 다큐멘터리 '천국보다 아름다운 혜자의 뜰'에는 배우 김혜자와 가수 이효리가 출연했다.

이날 이효리는 김혜자가 출연한 JTBC 드라마 '천국보다 아름다운'을 언급하며 "너무 감동적으로 잘 봤다. 강아지 나오는 걸 보고 눈물이 많이 났다. 하늘로 보낸 아이들이 많다"고 말했다.

그는 "개들 싸우는 걸 말리다 손의 거의 잘렸다. 신경이 다 끊어져서 병원에 입원했었다"며 변형된 자신의 왼손 중지 손가락을 보여줬다.

그러면서 "수술한 지 2년 정도 됐다. 손이 덜렁덜렁해서 잘린 줄 알았다"고 회상했다.

김혜자가 "여자 손이 이게 뭐냐"며 안타까워하자, 이효리는 "남편이 당시 서울에서 녹화하고 있는데 보호자 동의가 있어야 수술한다고 했다"고 말했다.


이어 "방송 나가면 '이 손 어떻게 하냐'는 말도 들었지만 나는 하나도 부끄럽지 않다"고 강조했다.

이를 들은 김혜자도 "나도 안 부끄러울 것 같다. 강아지들을 사랑하는 건데. 자기가 아파서 그렇지"라며 이효리를 걱정했다.

이효리는 유기동물 보호 활동을 하는 스타로 유명하다. 그는 2010년 안성평강공주보호소에서 봉사하던 중 유기견 순심이를 입양했고 현재 6마리의 유기견을 키우고 있다.


이듬해에는 유기동물을 위한 재능기부 프로젝트에 참여했다. 당시 이효리는 유기동물의 시선으로 노래한 곡 '남아주세요'를 발매해 수익금 전액을 평강공주보호소에 기부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zooey@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예진 현빈 아들
    손예진 현빈 아들
  2. 2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3. 3김동완 가난 챌린지 비판
    김동완 가난 챌린지 비판
  4. 4쿠팡 정부 진실 공방
    쿠팡 정부 진실 공방
  5. 5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