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풀파티에 워터쇼까지…에버랜드·캐비로 쿨캉스 간다

머니투데이 김온유기자
원문보기
지난 19일 캐리비안 베이 워터 뮤직 풀파티에서 펼쳐진 QWER 공연/사진제공=삼성물산

지난 19일 캐리비안 베이 워터 뮤직 풀파티에서 펼쳐진 QWER 공연/사진제공=삼성물산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이 운영하는 에버랜드가 여름휴가 피크시즌을 맞아 하루종일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쿨캉스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캐리비안 베이에서는 뮤직 풀파티, 먹거리, 이벤트 등 워터 콘텐츠를 진행 중이다. 야외 파도풀에서 펼쳐지는 워터 뮤직 풀파티에서는 매주 유명 아티스트들의 스페셜 공연이 진행되는데 최근 코요태, QWER 등이 최근 무대에 올랐다.

다음달엔 라이즈(7일), 비트펠라하우스(8일), 키스오브라이프(9일) 등의 라인업이 등장할 예정이다. 파도풀 옆 카리브 스테이지에서는 워터 뮤직 풀파티의 메인 파트너사로 참여중인 삼성카드의 체험형 브랜드 팝업 부스가 다음달 10일까지 운영된다.

와일드리버 지역을 돌아다니는 해적 연기자들을 만나 물총게임 등 1대1 미니게임 대결을 펼치는 '파이리츠 게임' 이벤트도 다음달 1일부터 10일까지 진행돼 대결에서 승리할 경우 특별 상품을 받을 수 있다.

다음달 4일부터 17일까지 산후앙 분수 앞에서는 동아제약과 함께하는 에너지 드링크 얼박사(얼음·박카스·사이다) 체험존이 새롭게 조성돼 물총 게임, 포토존, 굿즈 등 얼박사 테마 콘텐츠를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다.

다음달 24일까지 캐리비안 베이를 이용하면 당일에 에버랜드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투파크(2 Park)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에버랜드 카니발 광장에서는 다음달 17일까지 여름밤을 시원하게 식혀주는 워터 디제잉파티 '밤밤 썸머 나이트'가 펼쳐지고 있다. 연기자들과 관객들이 함께 어우러지는 초대형 인터랙티브 워터쇼인 '슈팅워터펀 시즌2' 공연도 같은 장소에서 하루 2번씩 진행된다.

'한여름 밤의 반딧불이 체험' 프로그램도 8월 10일까지 운영된되는데, 어둠속에서 약 1만 마리의 반딧불이가 일제히 날아오르며 방안을 빛으로 가득 채우는 장관을 감상할 수 있다.

다음달 2일 오후 6시 에버랜드 실내 상영관에서는 LG 트윈스와 삼성 라이온즈의 KBO 리그 경기를 생중계 한다. 당일 에버랜드에 방문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관람할 수 있으며, CGV와 협업해 최강레시 키링, 영화 초대권, KBO X CGV 굿즈 등을 선물하는 즉석복권 이벤트도 진행한다.

김온유 기자 onyoo@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하나의 중국 존중
    하나의 중국 존중
  2. 2이정현 어머니
    이정현 어머니
  3. 3박철우 대행 데뷔전
    박철우 대행 데뷔전
  4. 4장원진 감독 선임
    장원진 감독 선임
  5. 5나나 역고소 심경
    나나 역고소 심경

머니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