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시아경제 언론사 이미지

SKT 키즈 서비스 'ZEM' 카톡 채널 개설…공연·전시 할인 이벤트

아시아경제 노경조
원문보기
챗봇으로 부모 고객 문의 신속 응대
8월까지 뮤지컬 등 최대 60% 할인
SK텔레콤은 키즈 서비스 브랜드 ZEM(잼)의 카카오톡 채널을 개설하고, 여름 방학에 자녀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전시 최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SK텔레콤 제공

SK텔레콤 제공


ZEM은 만 12세 이하 어린이용 스마트폰과 요금제, 실시간 아이 위치 확인 및 바른 스마트폰 습관 형성을 돕는 ZEM 애플리케이션(앱) 등의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카카오톡 채널에서는 자녀의 스마트폰 사용 관리를 위한 ZEM 기능과 팁을 소개하고, 다양한 이벤트 혜택 소식을 제공한다. 특히 채널 내 빠른 문의 챗봇 서비스를 통해 ZEM 서비스 고객 응대를 지원한다.

SKT는 이번 카카오톡 채널 개설을 기념해 다음 달 31일까지 인기 뮤지컬과 전시 총 6편의 관람 티켓을 최대 60%까지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톡에서 ZEM 채널을 친구 추가한 뒤 할인 쿠폰을 내려받아 예매하면 된다.

할인 대상인 공연·전시는 어린이 가족 뮤지컬 '정글북', '바다 100층짜리 집'(서울·대전·창원), '알사탕', '장수탕 선녀님', '사랑의 하츄핑'(서울·천안·부산·여수)과 '앤서니 브라운전'이다. 뮤지컬 공연은 45~60% 할인이 적용되며, 전시 티켓은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쿠폰은 놀(NOL) 티켓(옛 인터파크 티켓) 사이트에서 등록 후 사용할 수 있다. ID별로 공연·전시당 4매 혹은 인원 제한 없이 할인 예매가 가능하다.


윤재웅 SKT 마케팅전략본부장은 "어린 자녀를 둔 가족 고객들이 ZEM 혜택을 통해 즐거운 여름방학을 보내길 바란다"며 "SKT는 앞으로도 가족 간 소통과 아이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할 수 있는 키즈 서비스 및 혜택을 지속해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노경조 기자 felizkj@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근형 이순재 별세
    박근형 이순재 별세
  2. 2강민호 FA 계약
    강민호 FA 계약
  3. 3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4. 4통일교 로비 의혹
    통일교 로비 의혹
  5. 5런닝맨 김종국 결혼
    런닝맨 김종국 결혼

아시아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