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니콘이미징코리아, 한여름 ‘부산의 밤’ 담는다…출사 명소 클래스 운영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부산관광공사와 야경 출사 프로그램 진행
8월23일부터 3회차 구성…다대포해변공원·감천문화마을·동백섬 등
8월11일까지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접수

니콘이 8월11일까지 니콘 카메라 사용자를 대상으로 ‘부산 야간관광 출사 클래스’ 참가자를 모집한다. 사진 | 니콘이미징코리아

니콘이 8월11일까지 니콘 카메라 사용자를 대상으로 ‘부산 야간관광 출사 클래스’ 참가자를 모집한다. 사진 | 니콘이미징코리아



[스포츠서울 | 표권향 기자] 니콘이미징코리아가 오는 8월11일까지 니콘 카메라 사용자를 대상으로 ‘부산 야간관광 출사 클래스’ 참가자를 모집한다.

‘부산 야간관광 출사 클래스’는 2023년 9월 니콘이미징코리아와 부산관광공사가 체결한 ‘지역 야간관광 사진, 영상 데이터 구축 업무 협약(MOU)’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참가자들은 니콘 카메라로 부산의 매력적인 야경 명소를 다양한 구도로 직접 촬영할 계획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8월23일 다대포해변공원과 장림포구 ▲9월6일 감천문화마을과 부산송도해수욕장 ▲9월14일 동백섬과 민락수변공원 등 총 3회차로 진행한다. 각 회차마다 참가자들에게 니콘 카메라의 기본적인 사용법과 촬영기법, 장소별 포인트에 대해 설명해줄 니콘 촬영 크루가 동행한다.

참가 신청은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개인 SNS를 운영하고 부산 야경 명소 촬영에 관심이 있는 니콘 카메라 사용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최종 선정 결과는 8월14일 홈페이지 및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참가자는 본인의 니콘 카메라를 지참해야 한다.

니콘이미징코리아 이주은 마케팅부장은 “이번 클래스는 부산의 아름다운 야경을 직접 촬영하며 니콘 카메라의 매력과 출사 테크닉을 함께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참가자들이 니콘과 함께 부산의 밤을 즐기고, 사진 실력도 키워볼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gioia@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준환 밀라노 올림픽
    차준환 밀라노 올림픽
  2. 2폰세 WBC 멕시코
    폰세 WBC 멕시코
  3. 3박나래 19금 논란
    박나래 19금 논란
  4. 4박나래 김숙 좋아요
    박나래 김숙 좋아요
  5. 5서해 피격 항소 논란
    서해 피격 항소 논란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