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4.5 °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지드래곤, 수만 명 앞 웨딩드레스 퍼포먼스…수줍은 신랑처럼 눈 감고 노래

매일경제 김승혜 MK스포츠 기자(ksh61226@mkculture.com)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가수 지드래곤이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품에 안은 퍼포먼스로 무대를 압도했다.

지드래곤은 27일 자신의 공식 계정을 통해 최근 콘서트 장면을 공개했다. 무대 위 그는 반짝이는 샴페인 컬러 수트에, 마치 웨딩드레스를 끌어안은 듯한 스타일링으로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양팔을 감싸듯 안은 드레스 장식은 마치 “결혼식장에 혼자 선 신랑” 같은 분위기를 자아냈다. 지드래곤은 눈을 감고 마이크를 쥔 채 노래를 이어가며, 팬들과 감정을 교감하는 듯한 몰입감을 전달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수백 송이의 장미로 장식된 붉은 재킷을 걸치고, 한 손에 흰 손수건을 쥔 채 런웨이처럼 무대를 걷는 모습이 담겼다. 마지막 장면에선 팬들과 스태프들이 둘러싼 가운데, 붉은 로브를 입은 채 환호를 받는 지드래곤의 뒷모습이 담겨 깊은 인상을 남겼다.


퍼포먼스와 패션의 경계를 허문 이번 무대는, 지드래곤 특유의 예술성과 상징적 자아 연출이 어우러진 ‘한 편의 시’ 같은 장면으로 기억됐다.

사진 = 지드래곤  SNS

사진 = 지드래곤 SNS


한편 지드래곤은 최근 아시아 각국에서 이어지는 월드투어 무대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봉태규 자녀 언급
    봉태규 자녀 언급
  2. 2한일전 윤석민 선발
    한일전 윤석민 선발
  3. 3신유빈 혼성단체 월드컵
    신유빈 혼성단체 월드컵
  4. 4함은정 결혼
    함은정 결혼
  5. 5송지효 허경환 러브라인
    송지효 허경환 러브라인

매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