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싱글맘' 이지현...'목디스크 3개+허리디스크'에도 성난 등근육 "덤벨 운동 투혼"

OSEN
원문보기

[OSEN=박근희 기자] 쥬얼리 출신 방송인 이지현이 '싱글맘'으로서의 바쁜 일상 속에서도 탄탄한 등 근육을 과시하며 운동에 집중했다.

27일 이지현은 ‘두달??만에 #덤벨 을 잡아보네요 #미용 하느라 바빠서 #운동 은 생각도 못했는데 운동 못하니 여기저기 아파요 #목디스크가 3개에 #허리디스크도 있는데 하루종일 가발보고 있자니 다시 통증이’라며 영상을 게재했다.

이어 이지현은 ‘제가 장담하는데요!!!!!!!!! 꾸준한 #운동 이 최고입니다 바빠도 날 위해 조금씩 꾸준히 운동하자구요 저도 반성하고 조금씩 다시 시작하려구요 그러고 보니 내일 #컷트 #시험 이네요 아이들은 #방학 시작했구요’라고 덧붙였다.

공개된 영상 속 이지현은 덤벨을 들고 운동에 열중하며 선명하게 갈라진 등 근육을 뽐내고 있다. 군살이라곤 하나도 찾을 수 없는 이지현의 탄탄한 몸매에 보는 이들의 시선이 집중됐다.

사진을 본 팬들은 ‘정말 대단한 싱글맘’ ‘디스크 있는데 저런 몸이라니. 리스펙’ ‘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지현은 최근 두 아이를 홀로 키우며 방송 대신 새로운 제2의 삶을 선택해 미용 공부를 이어가고 있다.


/ skywould514@osen.co.kr

[사진 캡처] 이지현 SNS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LG 가스공사 3연승
    LG 가스공사 3연승
  2. 2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3. 3주호영 필리버스터 거부
    주호영 필리버스터 거부
  4. 4윤석열 부친 묘지 철침
    윤석열 부친 묘지 철침
  5. 5통학버스 화물차 충돌사고
    통학버스 화물차 충돌사고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