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더게임스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PNC 2025] 배틀그라운드 월드컵에 '에스파'가 떴다!

더게임스데일리
원문보기
[이상민]

배틀그라운드 월드컵 'PUBG 네이션스 컵(PNC) 2025'에 다국적 K팝 아티스트 '에스파(aespa)'가 나타났다. 경기장을 뜨겁게 뒤흔들며 본격적인 경기에 앞서 팬들의 환호성을 불러 일으켰다.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은 27일 온라인 게임 'PUBG: 배틀그라운드'의 국가 대항전 'PNC 2025'의 파이널 스테이지 마지막 날 경기를 진행한다.

'PNC'은 배틀그라운드를 즐기는 전세계의 나라들이 각 국가별로 최고의 기량을 지닌 선수들을 선발해 대결을 펼치는 '배틀그라운드 월드컵'이다. 닷새간 한국을 포함한 전세계 24개국의 대표팀이 모여 세계 챔피언을 놓고 치열한 승부를 펼치고 있다.

특히 챔피언이 결정되는 27일 글로벌 인기 걸그룹 '에스파'가 대회 현장인 서울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을 찾아 오프닝 세리머니를 가졌다.

'에스파'는 지난 2020년 데뷔한 4인조 K팝 그룹으로, 카리나 윈터 지젤 닝닝 등 뛰어난 실력을 갖춘 개성적인 그룹 멤버들과 멋진 무대로 전세계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최근에는 'PUBG: 배틀그라운드'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고 있다.

'에스파'는 오프닝 세리머니를 통해 신곡 'Dark Arts'의 무대를 세계 최초로 공개했다. 경기장을 찾은 약 1600명의 만원 관중은 에스파의 축하 공연에 큰 환호를 보냈다.


이하는 'PNC 2025' 파이널 스테이지 마지막 날 오프닝 세리머니 현장을 담은 사진들이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상민 기자 dltkdals@tgdaily.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음주운전 임성근
    음주운전 임성근
  2. 2트럼프 관세 압박
    트럼프 관세 압박
  3. 3이재명 대통령 국정 운영
    이재명 대통령 국정 운영
  4. 4이혜훈 청문회
    이혜훈 청문회
  5. 5신용해 구속영장 반려
    신용해 구속영장 반려

더게임스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