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제이제이, 줄리엔강 장서 갈등 글 삭제한 이유⋯"가족들 창피할 것 같아, 잘 살것"

이투데이
원문보기
제이제이(왼)-줄리엔강 부부.

제이제이(왼)-줄리엔강 부부.


유튜버 제이제이가 가족 내 갈등에 대한 입장을 밝힌 가운데 이를 삭제했다.

26일 제이제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저는 결혼 전부터 어머니와 함께 살았고, 현재 집안의 가장이다. 단순히 분가 문제만으로는 볼 수 없다”라며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앞서 제이제이는 남편 줄리엔강과 함께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에 출연하며 신혼 생활을 공개했다. 하지만 줄리엔강과 함께 사는 장모와의 갈등이 드러나며 논란이 됐다. 일각에서는 왜 어머니가 분가하지 않냐며 지적하기도 했다.

이에 대해 제이제이는 홀로 자신을 키워온 모친의 노후 준비가 잘 되어 있지 않고 또 모친의 분가를 위해 집을 구매하는 등의 경제적 여건이 결혼 당시에는 투자 등의 이유로 쉽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특히나 모친이 이상하다는 대중의 반응에 “이는 대부분 연출된 것”이라며 모든 가정에는 각자의 사정이 있고 남편 줄리엔강은 이를 잘 이해해 주고 있음을 분명히 했다.

제이제이는 방송이라는 단편적 모습에서 불거진 오해를 풀기 위해 장문의 글을 남겼지만, 이는 곧 삭제됐다.


이에 대해 제이제이는 “가족들이 보면 창피할 거 같다. 결론은 잘 살겠다”라며 다른 가족들을 배려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응원한다”, “남들 이야기 신경 쓰지 말길”, “이미 충분히 잘살고 있다”, “방송은 방송일 뿐”이라며 응원을 보냈다.

한편 제이제이는 지난해 5월 지인에서 연인으로 발전한 방송인 줄리엔강과 결혼했다.

[이투데이/한은수 (online@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장동혁 단식 투쟁
    장동혁 단식 투쟁
  2. 2송성문 옆구리 부상
    송성문 옆구리 부상
  3. 3에디 다니엘 콘테스트
    에디 다니엘 콘테스트
  4. 4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부과
    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부과
  5. 5김성현 소니오픈 선두
    김성현 소니오픈 선두

이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