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JTBC 언론사 이미지

키키, 오늘(27일) 'SBS 가요대전' 출격…신곡 기습 선공개

JTBC
원문보기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그룹 키키(KiiiKiii·지유 이솔 수이 하음 키야)가 강렬한 컴백 신호탄을 쏜다.

27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키키가 내달 6일 컴백을 앞두고 '2025 SBS 가요대전 Summer'(이하 '가요대전')에서 신곡 무대를 기습 선공개한다"고 전했다.

키키는 지난 26일 디지털 싱글 'DANCING ALONE(댄싱 얼론)' 발매를 공식화하고 SNS와 웹사이트를 새 단장하는 등 본격적인 컴백을 알렸다. 데뷔곡 'I DO ME(아이 두 미)'로 성공적인 데뷔를 이룬 키키의 가요계 첫 컴백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파격적인 신곡 무대 선공개 예고는 이들의 컴백에 대한 기대를 높이기 충분하다.

키키는 뛰어난 실력은 물론, 다채로운 젠지미로 데뷔와 동시에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아이 두 미'로 특유의 자유분방하고 당당한 에너지를 뽐내며 지상파 음악방송 1위를 거머쥐는 등 연일 그 존재감을 펼쳤고, 'BTG' 'GROUNDWORK(그라운드워크)'로 다양한 음악적 스타일을 드러내며 무한한 가능성을 입증했다.

키키는 27일 '가요대전' 무대를 통해 자신감 넘치는 퍼포먼스와 라이브, 독보적인 스타일링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이들의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최근 페스티벌, 대학 축제 등 다양한 국내외 무대를 섭렵하며 눈부신 행보를 거듭하고 있는 키키인 만큼, 이번에는 어떤 모습으로 대중에 놀라움을 선사할지 주목된다.

스타쉽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키키 리더 지유는 “컴백을 앞두고 '가요대전'을 통해 티키(공식 팬클럽명)에게 먼저 신곡 무대를 보여줄 수 있어서 너무 기쁘다. 처음 선보이는 무대인 만큼 정말 열심히 준비했는데 무대 위에서도 최선을 다해서 멋진 모습 보여드리고 싶고, 이번 컴백을 더욱 힘차게 시작하고 싶다.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키키가 출연하는 '2025 SBS 가요대전 Summer'는 27일 SBS play, 치지직을 통해 생중계된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조연경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종각역 택시 추돌사고
    종각역 택시 추돌사고
  2. 2서해 피격 항소
    서해 피격 항소
  3. 3윤석열 구속영장 발부
    윤석열 구속영장 발부
  4. 4문상호 파면
    문상호 파면
  5. 5용산 대통령실 사우나
    용산 대통령실 사우나

JTBC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