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월드 언론사 이미지

태양, 데뷔 19년 만에 첫 단독 팬미팅…“팬들 덕분에 여기까지 왔어요”

스포츠월드
원문보기
사진= 더블랙레이블 제공

사진= 더블랙레이블 제공


‘한류 대표 뮤지션’ 태양이 데뷔 19년 만에 처음으로 단독 팬미팅을 열고 팬들과 뜨겁게 만났다.

27일 소속사 더블랙레이블 측은 “태양이 지난 26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에서 첫 단독 팬미팅 TAEYANG 2025 FAN MEETING [01] IN SEOUL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팬미팅은 태양이 2006년 빅뱅으로 데뷔한 이후 19년 만에 처음 단독으로 마련한 공식 팬 이벤트라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행사명 ‘01’은 ‘영원’에서 착안한 숫자로, 팬들과의 시간을 기념하며 새로운 시작과 함께 긴 여정을 함께하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사진= 더블랙레이블 제공

사진= 더블랙레이블 제공


진행은 인기 크리에이터 미미미누가 맡아 유쾌한 분위기를 이끌었고 팬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코너가 이어졌다. 과거를 회상하는 토크는 물론 태양의 ‘흑역사’를 되짚는 시간에는 현장이 웃음바다가 됐다.

이날 태양은 유재하의 ‘내 마음에 비친 내 모습’, 브루노 마스·레이디 가가의 ‘Die With A Smile’ 커버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음악적 감성을 드러냈다. 여기에 'I Need A Girl', '눈, 코, 입', '링가 링가' 등 본인의 대표곡까지 열창하며 2시간 30분 동안 무대를 꽉 채웠다.

태양은 “여러분의 사랑 덕분에 여기까지 올 수 있었다. 오늘은 제게 너무 특별한 날”이라며 “19년 만에 처음 단독 팬미팅을 할 수 있게 된 것도, 이렇게 많은 분이 와주신 것도 모두 여러분 덕분이다”고 팬들에게 깊은 감사를 전했다.


태양은 이번 서울 팬미팅을 시작으로 오는 8월부터 일본 6개 도시에서 아시아 투어에 돌입한다.

#

한주연 온라인 기자 ded06040@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LG 가스공사 3연승
    LG 가스공사 3연승
  2. 2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3. 3주호영 필리버스터 거부
    주호영 필리버스터 거부
  4. 4윤석열 부친 묘지 철침
    윤석열 부친 묘지 철침
  5. 5통학버스 화물차 충돌사고
    통학버스 화물차 충돌사고

스포츠월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