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코빗, ‘크로쓰(CROSS)’ 상장 기념 에어드랍 이벤트 실시

이데일리 김현아
원문보기
거래·보유 조건 달성 시 가상자산 무상 지급
사용자 참여 유도 본격화
총 40만 CROSS 규모, 선착순·랭킹·추첨 등
[이데일리 김현아 기자] 가상자산 거래소 코빗(대표 오세진)이 신규 상장한 가상자산 ‘크로쓰(CROSS)’ 거래 지원을 기념해 에어드랍(Airdrop)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8월 14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되며, 참여 조건을 달성한 고객에게 CROSS 토큰을 무상 지급(에어드랍)하는 방식이다.

에어드랍(Airdrop)은 특정 가상자산을 보유하거나 거래한 이용자에게 지정된 조건을 달성했을 때 프로젝트 측이 토큰을 무상 배포하는 마케팅 방식이다.

신규 프로젝트의 인지도 확산과 거래 활성화를 유도하고, 참여자는 실질적인 보상을 받을 수 있어 가상자산 업계의 주요 유저 리워드 수단으로 자리잡고 있다.


CROSS 에어드랍 이벤트 주요 내용은 △1차 에어드랍은 선착순 리워드(이벤트 기간 중 150 CROSS 이상 순입금 + 1회 이상 거래한 회원 중 선착순 1,000명에게 100 CROSS 지급)△2차 에어드랍은 연속 거래 리워드 △3일 연속 10만 원 이상 CROSS 거래 시 총 7만 CROSS를 균등 분할해 참여자에게 제공 △3차 에어드랍은 슈퍼위크 랭킹전이다.

이벤트 기간 중 매주 누적 거래금액 상위 300명에게 총 27만 CROSS를 지급한다. 또한, 매주 1회 이상 거래한 회원 500명 추첨, 총 6만 CROSS 에어드랍한다.


참여 조건은 신한은행 계좌 연동 및 마케팅 수신 동의 완료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자세한 내용은 코빗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정우 코빗 CTO/CPO는 “CROSS 거래 지원을 기념해 풍성한 혜택을 담은 에어드랍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가상자산과 사용자 중심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코빗은 2013년 7월 대한민국 최초로 설립된 가상자산 거래소로, 현재 신한은행 실명확인 계좌를 통한 원화(KRW) 입출금이 가능한 국내 5대 거래소 중 하나다. 넥슨(NEXON) 지주회사 NXC에 인수된 이후 약 190여 종의 핵심 가상자산에 대한 거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내란 음모 사건
    내란 음모 사건
  2. 2전광훈 구속 서부지법
    전광훈 구속 서부지법
  3. 3U-23 아시안컵 8강
    U-23 아시안컵 8강
  4. 4이병헌 이민정 딸
    이병헌 이민정 딸
  5. 5임시완 과부하
    임시완 과부하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