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박보미, 아들상 아픔 이기고 둘째 임신 근황

뉴시스 이재훈
원문보기
[서울=뉴시스] 박보미. (사진 = 인스타그램 캡처) 2025.07.27.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박보미. (사진 = 인스타그램 캡처) 2025.07.27.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배우 박보미가 둘째 임신 중인 근황을 전했다.

박보미는 최근 자신의 소셜 미디어에 "임산부 일상. 28주 정기검진 다녀왔다. 초음파 보기 전에 늘 긴장 이만배"라고 밝혔다.

"설복이(태명)는 1.3㎏으로 무럭무럭 자랐다. 벌써 띠모니 때 만삭 몸무게 찍어서 걱정했는데 임당도 한방에 통과했다"면서 "근데 요상한 증상이란 증상은 다 겪는 듯하다. 나이는 어쩔 수 없나보다"라고 설명했다.

두 달만 지나면 아기를 만날 수 있다는 그는 "코까지 살찌고 진격의 거인이 됐지만 뱃속에서 꿀렁꿀렁 존재감 뿜뿜하고 있는 설복이를 곧 만난다고 생각하면 넘나 설레고 행복하고 기대된다"고 했다.

박보미는 지난 2020년 12월 축구선수 출신 동갑내기 박요한과 결혼했다. 2022년 2월 아들 시몬 군을 품에 안았다.

하지만 이듬해 5월 갑작스러운 열감기를 앓은 시몬 군을 먼저 떠나보냈다.


그러다 올해 5월 둘째 임신 소식을 전했다. 그는 "시몬이를 천국으로 보낸 후 두 번의 유산을 겪었다. 이후 시험관 시술을 시작하게 됐고 한 생명을 품는 일이 결코 쉬운 게 아닌 기적이라는 사실을 알게 됐다"고 말했다.

박보미는 2014년 KBS 29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개그콘서트', 'SNL 코리아' 등에서 활약했다. 이후 배우로 전향해 '힘쎈여자 도봉순', '미스터 션샤인' 등에 출연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시흥 금속공장 화재
    시흥 금속공장 화재
  2. 2송성문 옆구리 부상
    송성문 옆구리 부상
  3. 3장동혁 단식 투쟁
    장동혁 단식 투쟁
  4. 4베네수엘라 임시대통령
    베네수엘라 임시대통령
  5. 5박나래 나비약 부작용
    박나래 나비약 부작용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